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에픽하이 (Feat. 윤하 )- 우산




2012년 4월 14일  토요일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시작합니다.


오늘 추천 해드릴곡은 에픽하이  피처링 윤하 의 우산 입니다.   ( 사진은 우려먹기 !! ) 


지난번에 비오면 추천 해드릴거라고했는데요  포스팅 당시 의 하늘을 보아하니 ( 본 글은 전날 예약 글입니다. ) 


비가 올거같더군요 않와도 뭐 ! 좋은 노래인데 추천한다고 어떻게 되지는 않지요 ?! ㅋ 


그럼 오늘도 그명곡 듣고오겠습니다. 


에픽하이 - 우산  ( Feat. 윤하 ) 







( 라이브 영상입니다.  ) 


어느새 빗물이 내 발목에 고이고
참았던 눈물이 내 눈가에 고이고 I cry..

텅빈 방엔 시계소리 지붕과 입 맞추는 비의 소리
오랜만에 입은 코트 주머니속에 반지 
손 틈새 스며드는 memory.
며칠만에 나서보는 밤의 서울고인 빗물은 작은 거울
그 속에 난 비틀거리며 아프니까 
그대 없이 난 한쪽 다리가 짧은 의자

둘이서 쓰긴 작았던 우산 
차가운 세상에 섬 같았던 우산
이젠 너무 크고 어색해 
그대 곁에 늘 젖어있던 왼쪽 어깨
기억의 무게에 고개 숙여보니
버려진듯 풀어진 내 신발끈
허나 곁엔 오직 비와 바람 (없다) 
잠시라도 우산을 들어줄 사람 and I cry


**
어느새 빗물이 내 발목에 고이고
참았던 눈물이 내 눈가에 고이고 I cry.
그대는 내 머리위에 우산 
어깨위에 차가운 비 내리는 밤
내 곁에 그대가 습관이 되버린나 
난 그대없이는 안돼요 alone in the rain **


Alone in the rain rain rain
Nothing but pain pain pain
 
하늘의 눈물이 고인 땅 
별을 감춘 구름에 보인 달
골목길 홀로 외로운 구두 소리 
메아리에 돌아보며 가슴 졸인 맘
나를 꼭 닮은 그림자 
서로가 서로를 볼 수 없었던 우리가
이제야 둘인가? 대답을 그리다 
머리 속 그림과 대답을 흐린다

내 눈엔 너무 컸던 우산
날 울린 세상을 향해 접던 우산
영원의 약속에 활짝 폈던 우산
이제는 찢겨진 우산 아래 두 맘
돌아봐도 이제는 없겠죠? 
두 손은 주머니 속 깊게 넣겠죠
이리저리 자유롭게 걸어도 
두 볼은 가랑비도 쉽게 젖겠죠?


** repeat

난 열어놨어 내 맘의 문을 
그댄 내 머리 위에 우산
그대의 그림자는 나의 그늘 
그댄 내 머리 위에 우산
난 열어놨어 내 맘의 문을 
그댄 내 머리 위에 우산
그대의 그림자는 나의 그늘
그댄 내 머리 위에 우산

나의 곁에 그대가 없기에 
내 창밖에 우산을 들고 기다리던 그대 I cry

그대는 내 머리위에 우산 
어깨위에 차가운 비 내리는 밤
내 곁에 그대가 습관이 되버린 나 
난 그대없이는 안돼요

그대는 내 머리위에 우산 
어깨 위에 차가운 비 내리는 밤
내 곁에 그대가 없는 반쪽의 세상
그댄 나 없이는 안돼요 forever in the rain


비가 오는데 , 그대와의 추억  비올때 우산을 써도 한쪽 어깨는 늘 젖엇는데 .


그대가 있어야 나 젖지 않는데 , 비가 눈물이고 눈물이 비다 . 


사랑 하는 사람을 우산 에 비유 해서 표현 한 곡이죠 ㅎㅎ; 

라이브 로 들으니 더좋네요 ㅋ;  이전에 찾아서 들어볼껄 그랬습니다 ㅋ; 


이곡에서 에픽하이 와 윤하의 보컬은 완전 잘어울립니다 ㅎㅎ;  


나중에 한번더 이런 곡 을 내서 같이 하는 무대를 한번 보고싶을 정도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에픽하이와 윤하  가 한무대에 서는 날이 있으면 좋겠어요 ㅋㅋ; 


( 이러면또 제가 않좋아하는 노래가 없는 사람 이된거같은;; ㅋㅋㅋ )


이렇게 가끔 들어주면 감성에 젖어버리는 노래는 진짜 가끔 들어야 좋은거같긴해요 ㅋㅋ;;   


느낌이 딱와서 다운받아서 듣다보면 얼마안가서 다시 삭제해버리거든요  ( 으아 내돈.... )  


제귀 가 이상한건지 익숙한 멜로디는 자주 듣지않아요  신곡이 나와도 아주좋지않은이상  2~3 주 이내에 삭제되요 ㅋㅋ


그래도 명곡은 기억에 남는다는 점~~    삭제되도 따로 추천 하고 넘어간다는 점~~~    


이제 오늘 포스팅은 끝이라는 점~~~~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 
 하단에서 Daum View (다음 뷰)구독 신청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