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앱 리뷰

[ 프리뷰 ] 컴투스 (Com2us) 몽키 배틀 [ 스윙샷 ] 리뷰



요번에 제가 컴투스 의 몽키 배틀 ( 가제 스윙샷 ) 의 베타테스트 에 참여하게되어 

프리뷰 겸 간단 리뷰 를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컴투스의 로고 음 이제 식상해요 바꿔주세요 ㅋㅋㅋㅋㅋㅋ 

( 그냥 하는 헛소리이지요 ㅋㅋ ) 

그런데 갑자기 드는 생각이 ComTwos 가아니라  왜 Com2us 인가 . ㅋㅋ 


메인 화면입니다 !  컴투스 다운  귀여움 과 필요한 요소만 있습니다.

그리고 한글명이 바뀌귀 전의 이름인 스윙샷 이 박혀있습니다. ( 몽키배틀로 바뀌엇습니다. ) 



게임 의 종류 는 3가지 입니다.

Classic  = 일반 투척 방식 + 아이템 요소  

Sniper   = 일반투척 이지만 조준점이 보이는 방식 

Crazy   =  일반적 투척 방식 하지만 애들이 화나있습니다. ( 그래서 크레이지 인가봐요 ) 



위 이미지 처럼 좌우 큰~~ 나무 에  매달려서 공격을 합니다.

딱보면 아실수있듯이 맨위 만 공략해서 떨어뜨려도 이기실수있습니다. 

하지만 이경우는 정확히 저 한줄을 맞춰야 하기때문에 다소 어렵습니다.



위 스크린샷 처럼 공격을 하면 



여러마리가 동시에 떨어지기도 하고 ,  한마리 한마리 떨어지기도 합니다.


팩키지 입니다.

저 동물들은 공격을 하는 유닛(?) 입니다.

너구리는 표창을 던지고 곰은 벌을 던지고 

저기 머리긴(?) 동물은 나무늘보 인데요 ,  벌레 를 투척해서 동물들이 매달리는 줄을 끊는 역활을 합니다.


위에서 설명 했듯 동물들로 공격을 하는데요 

너구리 , 불곰 , 나무늘보 , 판다 가있습니다

다시 설명드리자면

너구리는 표창을 , 불곰은 벌레를 , 나무늘보는 벌레를 , 판다는 부메랑을 던집니다.


나무판자등의 아이템 을 이용해서 

동물들이 매달릴 수있는 아이템을 장착 할수있습니다.



평점 ★★★★☆

듀토리얼 이없어서 테스트 하는데도 난감 했지만 몇번 해보면 알수있을정도로 간단한 플레이방식 

그리고 귀여운 동물들  , 하지만 인앱 결제가 심할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스트 니까 아이템 구입 하는 머니 들이 많이 지급됬지만

게임이 나오고 나면 어떻게 될지 알수가 없는게 요즘 게임 의 추세  특히나 국내게임사가 더한다  


★ 한줄 리뷰 

플레이방법이단순,귀여운케릭터로 여성의 플레이 욕구를 자극할수있으나 , 플레이어의 지갑사정을 생각해줬으면 좋겠다.


이것으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