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IOS

[벨킨] 벨킨에서 드디어 일을 냈어요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벨킨이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

 

다들 아시죠 ? 빌더스케이스... 제가 미치고 환장할정도로 관심을 보이던 아이폰5 전용 케이스 말이에요 ㅋㅋ

 

 

요고 레고 플레이트가 케이스 뒷면에 자리하고 있는

제가 미치고 환장할정도로 관심을 보이며 구입을 하고말았던 요케이스가......

 

아이패드 미니 & 아이팟터치 용으로 발매한다고 합니다... ㅋㅋ

 

대박...

 

 

위 이미지가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 입니다

 

거대한 플레이트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이 위에 아트가 펼쳐질것을 생각하면 소름돋네요

뭐.. 현실은 들고다니려면 얇은 아이들만 붙여다니지만요... ㅋㅋㅋ

 

 

아이팟 터치 용 인데요

요건 플레이트가 너무 작아서 뭘하려고해도 할수가 없고 그냥 두면 엄청 이상한 케이스네요...

구입하시려면 100번쯤 생각해보셔야할듯....

정말로 이게 이쁜가 과연 레고는 올라갈것인가 등..

 

 

와 이렇게 발매하기도 전부터 이렇게 기쁜데 ㅋㅋ

 

발매하면 얼마나 기쁠까요 !!   이러다가 아이패드미니 살려고 돈긁어모으고있을것같은저를 상상하게되네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