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Verus] 옵티머스 G2 베루스 THOR 케이스 리뷰 - Verus Thor Case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베루스 토르 ( Verus Thor ) 케이스 입니다.

제가 이전에 아이폰5S 를 사용하면서 베루스 의 담다 케이스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데

그때당시 아이디어가 신선하여 상당히 이용하는데에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베루스 에서 토르 라는 이름의 케이스를 발매 하였습니다.

 

 

베루스 Thor 케이스 팩키징 입니다.

투명한 아크릴 제질의 팩키징을 하고있어 제품의 디자인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종 명과 " Creative Design & Unique Style " 이라는 문구가 정면 팩키징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케이스 입니다.

G2 자체가 후면쪽에 버튼이 다 몰려있기때문에 하단과 뒷면 상단 이외에는 드러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후면 하단에는 Thor 라는 문구가 자리하고 있어 제품 의 이름을 잘들어내고있습니다.

 

본 Thor 케이스는 후면 커버(?) 가 분리가 됩니다 .

왜 분리가 가능하게 해놓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여러개 구입 한 유저들을 생각해서 만들었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아니면 충격완화 뭐 그런거에 도움이 되는걸까요... 잘은 모르겠습니다.

 

장착 해봤습니다.

안정감있게 베젤을 잘 잡아줌으로서 스마트폰을 잘보호해줍니다.

흔히 많이 사용하시는 I FAXE 제품 과 유사한 모습을 띄고있습니다.

그 제품 처럼 겉부분이 안정감있게 잘잡아주기때문에 상당히 안전합니다.

 

하단부 입니다.

다소 아쉬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   충전독 단자 부분은 별문제 없이 사용하고있습니다 만...

이어폰의경우 조금 두꺼운 플러그 일경우 케이스를 사용중에는 사용할수 없는 상태이더라구요...

그점이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후면입니다 , 여기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G2 는 후면에만 버튼이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이쪽이 잘누를수 없게 되있으면 상당히 불편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Thor 케이스는 버튼을 누르는데에 불편함이 없고 그립이 잘잡히기때문에 떨어뜨릴 일도 없습니다.

 

Thor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상당히 안정감있고 보호를 잘해주며 , 그립감이 좋아 스마트폰을 떨어뜨릴 가능성을 많이 줄여줍니다.

색상선택만 잘하신다면 개성있는 케이스 를 착용하실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