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블루페퍼 2012년 3월 From K. 약간의정보




위 영상은 각종 스마트폰 커뮤니티 에 올라온 의문의 영상입니다.
 
링크


위 링크 를 클릭시 영상 이 바로 뜹니다. ( 벞튜브 라는 별명이 있어서;; ㅋㅋ )

영상은 저를 궁금증 폭발 (?) 하게 만들엇습니다.

블루페퍼 측에서는 이걸 유도 한것이겟죠 ㅎㅎ; 

순진한(?) 저는 그냥 넘어갑니다...

창밖에서는 비 ( 레인 ) 가(이) 옵니다.  창에 손가락으로 K를 그립니다 그리고  볼륨을 높이자 둥 둥 둥 둥 둥 둥 둥 
리듬 가득! 비트 가득 ! 예압~!  그리고 창에 손가락으로 그렷던 K 가 갑자기 변하며  리듬게임을 연상시키는 배경으로변하며
그리고 영상은 끝...

자~~ 저는 이게 뭐지...  ( 아 , 스피커를 안켜놧구나  소...소리따윈안들렷던거임!! )
그래서 또돌려서 봣죠 ㅋㅋㅋ; 

이제 진짜 무슨 게임을 보여주려한건지  " 예측 " 해봅시다.

( 이하 내용은 " 예측 " 임을 말씀드립니다. )

일단 블루페퍼는 스티커 슈팅스타, 크레이지레인, 슈퍼스타K 모바일, 런앤히트 를 만든 회사입니다.

예 여기서 집고갈것은 리듬게임이 2개!! 무려~~ 2개 !!  
영상 은 리듬게임을 연상시키며 끝나는데 , 그럼 위 둘중 하나!! 

아 , 그럼 슈퍼스타 K 구나~~  똑같이 K 가 들어갓으니까요~

아니죠~  크레이지레인 맞습니다~  
( 역시나 " 예측 " 입니다. )

그이유로는 일단 레인 이 큰 힌트 인겁니다.  
크레이지 " 레인 "  = 비 ( 레인 ) 
그냥 말장난처럼 비 = 비 이다 이론 ㅋㅋ;  

그리고 K 는 크레이지레인 의 " K " 입니다. 

크레이지 레인의 크 가 C 지 왜  K 냐구요 ? 

나도몰라요 K레이지 레인 이래요   

그래서어~!  저는 크레이지레인 시리즈 후속작일꺼라는 " 예측 " 만 해봅니다. 


구럼 3월에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