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IOS

모바일리듬게임의 혁명 크레이지레인2 Battle 막장 리뷰 !



본격 ! 막장 리뷰 시작합니다.


블루페퍼 에서 만든  모바일리듬게임 계의 혁명 !  크레이지레인2  ! 



크레이지레인은  뭔가 전기 ? 라이트닝 ? 같은걸 좋아합니다 ㅋㅋ 

( 그래서인지 1차 태스트때만해도 뭔가 이상한 노트가 있엇다고 말못해요 ㅋㅋㅋㅋ ) 



요기 는 인앱 결제 목록 입니다. 

IOS 버전이기때문에 $ 로 표시됩니다. 

천원 = 천블루  네요 5천원 부터는 추가로 더주구요 ㅎㅎ;; 


랭킹 부분입니다.


노래 부분 , 싱글 부분 , 온라인부분  별 랭킹이 따로 따로있습니다.


노래 부분 랭킹 을보겠습니다.



그냥 제가 한것중 제일 랭킹이 높은 곡으로 샷을..... ㅋㅋ

라고는 말하지만 플레이한곡이 몇곡안되요 ㅋㅋ; 

요즘 게임을 잘않잡아서 말이죠 ;;  ㅋㅋ 




하하하... 



내가 무슨 소릴 한거야 ...   


그.. 그럼다시 

싱글 랭킹 입니다. 저는 그냥 2레벨 이네요 ㅋㅋ; 

뭐 플레이를 많이 하면 오르나봅니당... ㅋㅋ;; 



이건 온..온라인....

이건뭐 고수들이 너무많아서 랭킹 올리기가 힘들죠

아니 이기기 조차 힘드러요~ ㅋㅋ;; 

고슈 들만이써요 흑; 


그 .. 그럼 그 고슈들의 전장을 봅시다..



온라인 모드 터치 영역 별 설명 입니다.

물론 이걸 제가 만들지는 않앗지요~ ㅋㅋ;;  원래있어요 원래 ㅋㅋ; 



저는 겨우 2승 해봤는데 35승 12패 이신 상대분..

고..고슈다 고슈 고슈  나는 않훼 라고 말하고싶지만 

스샷을 위해 플레이를..ㅋㅋ 



중앙 상단 부 에 빛이나는것은 어떤플레이어 가 더이기고있는지 한눈에 볼수있는 게이지바 ? 같은거에요 ㅋ

테스트 때만해도 이거 뭐가 필요해 ? 라고했지만 실제로 플레이를 계속 하다보니 점수 확인보다 빠른 확인 방법이라 좋더라구요

그리고 우측 상단에 몇분을 플레이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좌측에는 필요도없는 에너지바 가있구요 ㅋ ( 죽지않아요 ㄷㄷ; ) 

그리고 좌우 빈박스는 아이템 사용부 입니다 , 하지만 유저들은 사용하지않는다는 ....ㅋㅋ; 






그리고 여러가지 카테고리 분류와 곡들 


노래가 많습니다 ㅎㅎ; 


급 리뷰 종료  

손목이 갑자기 아파 와서  리뷰를 종료 해야겠습니다.

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