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안드로이드

[후기] 갤럭시노트 삼성 A/S센터(서비스센터) 후기




오늘 삼성 A/S 센터 를 다녀왔습니다 

이유는  갤럭시 노트 의 고장  

고장 내용은 

스피커 단자마다 라디오 주파수 조절음? 이라고하나요 그런소리가 나오더라구요

통화조차도 받을수가 없을정도....


암튼 , 똑같은 고장 내용으로 2번째 다녀왔습니다.

( 이제 2~3번 이상 더가게된다면 새제품으로 바꿔줄지도 모른다는 소식이있더군요. ) 


아무래도 국내 최고 기업이라 칭송받는 삼성 이니만큼 A/S 가 잘되서 고장 부분은 잘해결된것같습니다.

 그래도 이상있으면 내일또 찾아가지요 뭐 , 다음부터 찾아오면 잘 해결해주신다고 하셧으니 말이죠.


하지만 저는 이미 삼성 이라는 회사에 크디큰 반감이 생겼습니다.

다음부터는 차라리 SKY 제품을 사겠다 라구요 , SKY 제품은  나중에서비스가 않좋더라도 상품 자체는 잘나오거든요.

( 너님이 뽑기를 잘못해서 갤럭시노트가 이상한게 나온거다 라고하면 할말은 없지만요 ㅋㅋ )

A/S 를 계속 찾아가도 잘해준다면 저로서는 감사할따름 입니다만은...  

차라리 새제품으로 바꿔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ㅋㅋ ( 왕복 하는게 귀찮아요 ..집에서 자전거를타도 10여분거리 거든요 ) 


아무튼 , 요번 A/S 이후로  당분간은 서비스센터 않갔으면 좋겠습니다.  ( 이젠또학교 끝나야 갈수있으니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