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IOS

액션 RPG 전설 ! 크로이센 2 IOS 출시 !!



피처폰시절 부터 나왔던  크로이센 시리즈 가 스마트폰 으로넘어왔습니다.

바로 크로이센 2 !! 

하단은 크로이센2 관련기사 <출처 : 스마트폰게임샷 >  



kth 올스타모바일의 인기 대작 RPG 크로이센2

구글 플레이에서도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인기 액션RPG ‘크로이센’의 후속작, 크로이센2!!
이미 지난 2월 국내 오픈마켓 T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올레마켓, U+앱마켓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크로이센2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하자마자 T스토어 게임 1위에 오르며 게임성과 그 인기를 검증받았습니다.


이번 구글 플레이에서도 크로이센2의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크로이센2를 무료로 다운받으시는 고객 전원에게 1500원 상당 유료아이템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크로이센2는 주인공 시온이 과거에 자신을 배신했던 동료들에 대한 기억을 되찾으면서 흑마법사와의 최후 대결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특히 화려한 그래픽에서 펼쳐지는 실감나는 전투 액션과 3천여 개의 방대한 아이템 커스텀마이징이 큰 재미를 선사하며 4방향 터치패드와 360도 이동이 자유로운 터치패드를 제공해 스마트폰 유저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 크로이센2 게임 소개 보기


 

크로이센2는 구글 플레이 출시에 이어 이달 말 애플 앱스토어까지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막바지 개발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구글 플레이 및 국내 이통사 오픈마켓(T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검색창에 '크로이센2'를 검색하면 크로이센2의 무료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구글플레이>크로이센2 무료다운로드 바로가기

 

 





앱스토어 액션 , 게임 분야에서 상위권에 랭크된 스크린샷 < 출처 : 스마트폰게임샷 기사 > 




 앱스토어 상위 권에 랭크 되기도 하였다. 


그만큼  크로이센2 가 출시되면서 , 많은 관심을 받고 , 게임성도 검증된셈.


많은 유저들이 다운받아 플레이 해보시는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