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대한민국 대표 SNG 룰더스카이 , 룰더스카이 커뮤니티 룰더스카이 게임샷


위 이미지 클릭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제가 최근에 많이 빠진  SNG 입니다 , 집에서 빈둥빈둥 할짓없을때  

이게임을 하는데요 , 정말 아기자기한맛 꾸미는 맛으로 하는 게임인것같아요 ㅎㅎ; 


남자인데도 제가 하는걸보면 재미는 충분한것같습니다 ㅋ  



저의 섬 입니다 ㅎㅎ 많이 들 놀러오세요 ㅎㅎ ( 지금은 조금 바뀐 상태입니다 ㅋ ) 


NEST ID : kirihara     입니다. 

 


다시한번 룰더스카이 게임샷 많이 놀러와주세요 ~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