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리뷰] 뉴아이패드 액정보호필름 추천 폰트리 힐링쉴드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이번 에 포스팅할 리뷰는 뉴아이패드 액정보호필름 폰트리 아니 아니 그게아니구요  힐링쉴드 입니다.

폰트리 사 에서 정식 명칙으로 출범한 이름 힐링쉴드 이제는 액정보호필름이 아니라 힐링쉴드라고 부르시면 됩니다.

 

지난 갤럭시노트 액정보호필름 체험단 때에 한장만 온것이 상당히 충격이 였던 경험.... 과 먼지가 덕지 덕지 같이 붙엇던것이

아직도 아련한 기억이 있기때문에.... 요번에도 정말 걱정 걱정하며 힐링쉴드를 부착하였습니다.

본 리뷰를 보시기 전에 확인 하실 사항 !

☆ 본 리뷰는 폰트리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된 리뷰 입니다.  

☆ 사진 촬영에 사용된 카메라는  Nikon 1 J1 입니다.

☆ 무보정 사진입니다.

 

이 거대한 웅장함 (?) 아이패드의 사이즈에 맞게 커더란 크기를 자랑 합니다.

그리고 커버 에서도 볼수있듯이 , 나는 깨끗함을 자랑합니다 하는게 보입니다.

 

내용물 오픈 !! ???????????

저의 내용물이 어디간것이죠 ? 액정보호필름은 물론 다른 여타 의 것이 없더란말이죠.... 

하지만 ! 이것은 훼이크 함정입니다 함정  제품의 보호 에신경을 쓴것인지 저 회색 팩키징 안에 담겨져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액정보호필름 1장 뒷면 보호필름 2장 (?)  쿨링패드  먼지제거스티커 밀대 극세사 크리너 입니다.

여기서 눈여겨 볼 구성은 ( 제가 만약  구입을 했을때 ) 난 액정보호필름 만 구입 했는데 후면 보호필름2장 과 같이 있는 쿨링패드 가 같이 따라 온다는것  저는 기기의 보호제품을 모두 구입한 느낌을 받게되는것이죠... ㅋ 

물론 후면 보호필름 의 질 은 조금 떨어지지만 이정도면 만족할 정도는 된다는것입니다.

 

( 초점이 홈버튼쪽에 맞게 했더니 조금 이상하게 나왔네요... )

힐링쉴드 를 부착한 뉴 아이패드 입니다.

딱보면 액정보호필름을 붙인것같지도 않을정도로 깨끗한 화면 을 자랑합니다. 

제가 이 힐링쉴드 를 부착하기 전에는 액정보호코팅액 을 사용하여 코팅 처리 한 상태로 사용했는데 그상태와 비교해봐도

상당히 선명한 화면을 보여줍니다  , 팩키징 전면에 나와있는 이미지가 그만큼의 자신감이 있엇던것이죠.

 

이것이 바로 조금 아쉬운 후면 보호 필름 입니다.

뭐, 저는 액정보호필름을 구매한것이지 세트를 구입한것이 아니기때문에 이정도면 상당히 만족합니다.

기포는 큰것은 제거해주고 나머지는 그냥 두면 서서히 사라지기때문에 그런것이죠 .

또한 카메라의 위치나 스피커의 위치 독 위치 등 이 잘맞기때문에 상당히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쓴것을 알수있습니다.

하지만 버튼 반대편 에도 때어질듯한 부분이 있어 그부분은 수정해야 할것같습니다.

 

총평 

상당히 좋은 구성품 에 선명한 화면 을 보여주는 액정보호필름 완벽하다 .

하지만 조금더 제품에 신경써서 제작 해준다면 좋지않을까...  , 없어도 되는 부분이 있고

후면 필름 2장 보다는 전면 필름 2장이 구성상 더좋을것같다는 생각 .

전면 을 붙일때 먼지가 들어가서 새로 또 구입할경우 후면필름이 대량으로 늘어나는 현상이 벌어질수있기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