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아이리버] Blank BT-M50 리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평소에 블루투스 이어폰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던 저는 아이리버 제품에 눈이가게됩니다. 



제품 을 선별해본 기준은  외형 과 베터리 그리고 아이폰 과의 호환 이였습니다. 


물론 아이폰과의 호환은 그렇게 중요한게 아니였습니다. 

제가 사용할것이아닌  어머니가 사용하실 예정이였기때문에 아이폰이 안되도 큰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서론은 이정도로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다.. ㅋㅋㅋ




정면  팩키징 입니다 .


간단한 기능 설명과 정품인증 시리얼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심플한 색상으로 기기 와 같은 컬러를 매치 시키면서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

이럴때 보면 아이리버 의 팩키징 디자인은 감탄스럽습니다.. ㅋ 




후면 입니다 . 

기기의 전체적 디자인을 입체적으로 보여주고있구요 


영문으로 사용가능시간  통화 시간 이나 음악 듣는 시간 등 간략 하게 적혀있습니다. 




구성품 입니다 .

본체 / 충전 USB 케이블 / 설명서 / 팁 / 이어가이드 ( 이어폰 용어와 같을런지... ㅋ ) 


심플한 구성 입니다 필요한것만 딱 있는 그런 구성이지요 




기기 본체 입니다 .

앞뒷면이 심플한 디자인을 하고있습니다.

라임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져 화사합니다  ( 팩키징 색상이 동일하지요 ㅎㅎ )




본 기기 의 충전 단자 입니다. 

마이크로 5 핀 단자를 체택하여  대중적인 스마트폰 충전 단자와 동일합니다.




이어팁 과 이어가이드 입니다 .

대 중 소 가 있구요 , 이어가이드를 통해 귀에 걸어서 사용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유연성이 없어서 귀가 크신분은 조금 불편하실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