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 U crew

[Windows U Crew] 삼성 아티브 탭 3 간단 개봉기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유 크루 6 기 키리하라 입니다.

아직 잘 실감이 안나는 유크루 인데요 , 이제 시작이니 아직 실감 안나도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ㅋㅋ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아티브탭 3 입니다 .

아니 당신은 아티브북9 라이트 를 가지고있으면서 무슨 아티브탭3 개봉기냐 !

발대식 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중간에 교체를 하는 과정이 있엇기때문에 , 아티브탭3 의 개봉기 " " 작성 가능하게됬습니다.

이글이 문제가 있다면 자삭 하겠습니다.

 

[▲ 나무상자 느낌의 아티브탭3 팩키징 ]

전면에는 아티브탭3 의 디자인이 보입니다 , 전체적인 디자인이

갤럭시탭 10.1 이나 노트 10.1 과 비슷합니다.

디자인때문에 다소 반감이 생겼엇는데  ,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디자인이 비슷하기때문에 윈도우 OS 는 더 특별해 보일수있엇네요..

 

[▲ 상자 개봉후 ]

상자를 개봉하면 삼성 아티브탭 3 가 반깁니다.

하지만 반전 ! 저것은 키보드 케이스 입니다

 

[▲ 삼성 아티브탭 3 전면 ]

아름다운 아티브탭3 의 전면 입니다.

홈버튼은 윈도우8 의 로고가 프린팅 되어져 있어서 특별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카메라가 위치하고있습니다.

 

[ ▲ 삼성 아티브탭 3 의 후면 ]

사진 상의 좌측 하단 에 보시면 노트 10.1의 그것과 같은 S펜이 장착되어져있습니다.

사실 이것이 상당히메리트 있다는걸 , 아티브북으로 교환한뒤에야 알게됬다는것...

그리고 , 우측 에는 윈도우8 로고와 아톰 프로세서 를 사용했다는것이 적혀있습니다.

아톰프로세서는 주로 넷북에만 사용되어져 그쪽에만 사용되는것이리라 생각했는데 , 테블릿 에도 탑재된것을보고 이럴수도있구나

생각했습니다 ㅋ

사실 , 아톰 프로세서 도 아티브탭3 에 반감이 생긴 이유 하나 입니다.

 

[ ▲ 삼성 아티브탭 3 구성품 ]

삼성 아티브탭3 의 구성품입니다.

AC 전원 단자와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를 충전할 마이크로5핀 정품 충전기 그리고 설명서 ( 또... 실리카겔 ?! ) 가 들어가있습니다.

아참 , 저 설명서 뒤에는 마이크로오피스 정품인증 코드가 포함되어져있으니 버리시면 안됩니다. ( 아티브북9 은 없습니다. )

 

[ ▲ 삼성 아티브탭 3 와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장착 ]

탭 3 와 키보드케이스 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작은 넷북 같은 느낌이 듭니다  , 상당히 아담한 느낌이 있어서 좋네요 ㅎㅎ

저 키보드를 때고 들고다니면 적절한 윈도 태블릿이 될것입니다. ( 조금은 후회 후회... ㅠㅠ ㅋ )

 

[ 본 개봉기는 삼성 아티브북9 Lite(라이트) 에서 작성됬습니다. ]

[ 촬영에 사용된 카메라는 아이폰 5 이며 , 무보/수정 사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