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잡담] BonoBoss H21 구입했어요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몇일전에 갑자기 스피커가 하나 가지고 싶어서 스피커를 하나 샀습니다.

물론 돈이 많이 있지는 않아서 2~3만원선에서 해결보자 해서 2만원대 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일단 제품 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도그렇고 작은 스피커를 위성 스피커 라고 하나요 무튼

위성스피커를 좌우에 두고 메인 스피커를 책상밑에 뒀는데 상당히 저음이 강해서 마음에 듭니다.

 

아티브북9 lite 에 두고 이렇게 연결해서 듣고있는데요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ㅋ

이것으로 제귀는 막귀인것으로 판결이난걸까요 ㅋㅋ 

아쉬운건 이 아티브북9 라이트 에는 CD롬이 없어서 따로 리핑해서 USB등으로 옮겨와야 한다는거죵 !! ㅠㅠ

( 지금은 사운드 클라우드로 듣고있네요 ㅋ )

그래도 스피커 는 마음에 듭니다 !! 나중에 데탑 하나 구입해볼 생각인데 그때는 데탑에 물려서 써야겠어요

 ( 먼훗날엔 아이맥에?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