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아이폰5S 갈아탈 예정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5S 

 

지문인식 잠금해제 와 샴페인골드 라는 것이 저에게 커다란 메리트로 다가옵니다.

 

물론 , 지문인식 은 아직까지 그렇게 막쓰일만한 것도 아니고 해서 큰관심은 없고 ㅋㅋ

샴페인 골드 컬러는 진짜 진짜 가지고싶으네요 ㅋㅋㅋ

세계적으로 품귀현상이 일어나고있는 컬러인데 , 빠르게 예약을 해서 얻어보려고합니다.

 

안되면 블랙으로 해서  바꾸려구요 , 바꾸려고 결심한순간... 그걸로 끝이네요 ..

 

5에서 5S 로 갈아탈 이유는 솔직히 딱히 없는데 바꾸자고 마음먹은순간 저는 그냥 바꿔버려야 다짐 해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