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프로텍트엠] 아이폰5S 프로텍트엠 레볼루션HD 필름 리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제품은

프로텍트엠 社 의 레볼루션HD 필름 ( 지문방지 ) 입니다.

 

본 필름의 팩키징 입니다.

여느 액정보호필름 팩키지와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

4H , 올레포빅 , 스마트태그(?) , 라이프타임 워런티 ( 평생 A/S ) 이 적혀있습니다.

 

팩키징 후면 입니다.

간단하게 구성품에대해 나와있고 , QR코드를 통해 설명서를 볼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부착방법에대해서는 QR 코드를 통하여서 간단하게 확인 해보신후에 부착하시면 될듯합니다.

 

 

제품 구성품입니다.

이물질 제거 스티커 X2 , 프로텍트엠 레볼루션HD필름 (지문방지) x2, 극세사 크리너 천 , 알코올 크리너  , 평생보증 보증서 한장 들어있습니다.

평생보증에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 본인이 실수로 잘못붙여도 보증 !

사용하다가 손상되어 보증받고 싶어도 보증 !   이 되는 그런 평생보증 입니다.

 

그럼 부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착을 했습니다.

부착하는 장면은 아이폰5S 를 처음 사용하면서 첫 액정보호필름이기때문에 먼지가 들어갈까 노심초사 하느라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부착후 상당히 깔끔하게 부착됬습니다 , 윗면에 스피커와 프론트 카메라 부위를 잘 맞춰서 하단 홈버튼까지 잘 붙여주시면

딱 맞게 부착됩니다.

먼지나 , 이물질이 필름사이로 들어갔을 경우에는

이물질 제거 스티커를 사용하여 하나는 보호필름을 올리는것으로 하나는 제거하는것으로 사용하시면 제거하실수있습니다.

 

몇일간제가 프로텍트엠 레볼루션HD 필름을 사용해본결과

지문방지기능은 문제없이 작용하여 늘 깨끗한 상태의 액정을 유지할수있엇으나

지문방지 기능이있는 필름의 고질적인 자글거리는 화면은 어쩔수없었음에도불구하고 선명한 화면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