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필립스 피델리오 S2 #2 - 청음 & 사용기 [Philips Fidelio S2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필립스 피델리오 S2 ( Philips Fidelio S2 ) 의 청음 & 사용기 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피델리오 S2 를 지급 받고나서  음 일주일 더 됬나요 ㅎㅎ  몇일 트리플파이와 번갈아가며 자주 청음 했습니다.

그러면서 트파나 다른 이어폰에서는 들어본적 없는 느낌을 주는 곡을 한곡 선곡 해봤습니다.

 

 

[정품 CD 리핑인데 .... 이미지가 없네요 ㅠㅠ ]

[ 폼팁은 트리플파이 기본  폼팁 입니다. ]  

그곡은 바로 윤하 의 4집 " Super Sonic " 수록곡  " Hope " 라는 곡입니다.

기타 스트링 소리를 이렇게 시원하게 들려주는 이어폰은 처음이였습니다.

또한 윤하의 보컬이 뭍히지 않고 선명하게 들려주기때문에 정말 정말 너무 너무 좋드라구요 ...

저음 , 중음 , 고음 모두 선명하게 분리되어 부족함없이 잘들려주더라구요 !! 너무 좋았습니다...

이 노래 를 이렇게 즐겁게 듣기는 처음이였고 , 정말 즐겁습니다

 

 

다른 곡은 JP 의 쿵하면붐(Feat.愛) 입니다 .

JP6 수록곡 인데요 

이어폰을 구입했을때나 청음할때 한번 들어보는 곡입니다.

이곡은 주로 저음이 뭉치는지 잘표현하는지 위해서 듣는곡인데요

지금까지는 Vortex 이어폰 만큼 쿵쿵 거리는 것을 들려주는 걸 들어본적이 없는데

S2 는 Vortex 이어폰 보다 더 신나게 쿵쿵 때려주니까 정말 환상적이라는 칭찬이 하고싶어졌습니다.

[ 이곡은 음원이 올라와있는곳이 없네요.... ]

 

 

 

또다른 곡으로는

이적 의 신보 에 수록되있는 " 숨바꼭질 " 이라는 곡입니다.

리듬이 계속 들리는 곡으로  중저음이 중요한 리드미컬한 곡입니다.

이곡또한   저,중고,음 을 놓치지 않고 잘표현해줄뿐만아니라  각 각 노래가 잘분리되어져 들리면서

듣는 즐거움을 줍니다 , 이노래가 자칫 소리가 뭉치면 이상한 노래가 될것같은데 , 잘표현해주어 정말듣는 재미가있네요 ㅎㅎ

 

피델리오 S2  를 사용해보니 ,  올라운드 성향 이라기보다는 역시 필립스 답게 중저음이 매력적인 녀석이라서

힙합 이나 리드미컬한 음악에 감점을 보이는것이 보입니다.  

뿐만아니라 기타나 다른 현악기 같은 애들을 잘표현해줘서 다양한 음악을 듣는 저로서는 상당히 즐거울수밖에 없는 이어폰입니다.

음분리도가 뛰어나 요즘에는 오히려 착용감이 불편한 트파 보다는 더 많이 사용하게되네요 ㅎㅎ

 

* 본 리뷰글은 네이버 카페 " 닥터헤드폰 "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된 리뷰 입니다.

* 본 리뷰에 사용된 카메라는 캐논 EOS 400D 이며 무보정 사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