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경성 고로케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음 저는 요즘 일을 하고 있어요 

정규직이긴 한데 지금 알바급으로 단기간을 계획 하고있죠...  군입대 때문에요 .... ㅋㅋ

 

군입대가 확정된건 없지만은... 곧 랜덤으로 언제가라고 날라올것이 분명하기때문에 너무 나중에 가게되면

5월정도로 자원입대를 계획 하고있습니다.  ( 3월에 신청해서 면접도보고 해야죠... ㅋ )

 

암튼 , 제가 지금 일하는곳은 현대백화점 본점 ( 압구정점 ) 지하 1층 의 " 경성고로케 " 라는곳 입니다.

제빵 쪽으로 일을 하고 싶어서 국비지원을 받아 3개월간 교육을 받고 취업을 하게됬습니다.

 

그런데 음... 지금 출퇴근이 넘 힘드네요... 인천 촌놈인 제가 서울까지 출퇴근 한다는 걸 너무 쉽게 봤는지...

아침일찍 일어나 출근 하고 11시가 다되야 집에 돌아오는 것이 넘 지치네요....

 

이대 쪽에 사는 외삼촌 의 집에 같이 살까도 생각해보고.... 흑.....

 

그래도 부천쪽에도 있어서 그쪽으로 이동될 약간의 가능성에 희망을 가지고는 있습니다만... 어찌될진 모르겠네요 ㅋㅋ

 

악 !  이제 언제 다시 블로그를 할수있을지 ㅋㅋ 사진찍을일 시간도 없고 리뷰쓸 제품도 없고 ㅋㅋ

 

바쁘기만한 반복되는 일상입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