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8eight(에이트) - 심장이 없어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 해드릴곡은 8eight ( 에이트 ) 의 심장이 없어 입니다.

 

이곡을 선곡 한 이유는 그냥 아 ! 오늘은 에이트야 에이트란 말이야 에이트 로 하겠어 !

하고 그냥 선곡 했어요 ㅋㅋㅋ

 

 

 

아프다고 말하면
정말 아플 것 같아서
슬프다고 말하면
눈물이 날 것 같아서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런데 사람들이 왜 우냐고 물어
매일을 울다가 웃다가
울다가 웃는걸 반복해
나 왜 이러는데
술이 술인지 밥인지도 모르는 채
살아 이 정도 아픔은
통과 의례인 듯 해
멍하니 종이에 나도 몰래
니 이름만 적어 하루 왼 종일
종이가 시커매지고서야 펜을 놔
너 그리워 또 핸드폰을 들었다 놔
눈물이 또 찾아와 너와의 이별이란
나는 심장이 없어 나는 심장이 없어
그래서 아픈 걸 느낄리 없어
매일 혼잣말을 해 내게 주문을 걸어
그래도 자꾸 눈물이 나는 걸
아프다고 말하면
정말 아플 것 같아서
슬프다고 말하면
눈물이 날 것 같아서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런데 사람들이 왜 우냐고 물어
이렇게 웃는데
니가 떠나고부터
난 바보가 된 것 같어
i can't do 아무것도
죽어라 방구석에 박혀 살어
너 없인 할 일도 없는데
하룬 길어 너무 길어
근데 뭐 그리 바뻐 널 외롭게 했어
니가 쇼핑 가자 그럴 때
친구와 술 한잔 마시는 건 그렇게
쉬운데 왜 너한텐 못했을까
언제나 제일 느린 게 후회랬는데
정말 바본지 끝까지
너와의 끈을 놓지 못해
나는 심장이 없어 나는 심장이 없어
오늘도 뻔한 거짓말을 해
가슴이 너무 아픈데 이렇게 보채는데
어떻게 웃을 수가 있겠어
아프다고 말하면
정말 아플 것 같아서
슬프다고 말하면
눈물이 날 것 같아서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런데 사람들이 왜 우냐고 물어
이렇게 웃는데
웃자 TV속 연예인들처럼
웃자 너의 미니홈피 제목처럼
웃자 행복했던 내 어제처럼
나는 심장이 없어
아플 수가 난 없어
나는 심장이 없어
아플 수가 난 없어
그냥 웃자 그냥 웃자 그냥 웃자
제발 좀 눈물아 이제는 멈춰줘

 

이노래 를 듣다보면 늘 다른부분은 다 필요없고 ㅋㅋ

그냥 랩부분 만 따라하는거 같아요 ㅋㅋ

따라하기 쉬워서 그런가  입에 착착 감기면서 랩을 따라 하기 좋은거 같아요 ㅋㅋ

이노래 다른 설명도 다 필요 없는거 같아요 그냥 좋다 !  나는 심장이 없다 , 하지만 슬픔을 느낀다 아프다

그냥 웃어야지 그런데 눈물이나 ㅠㅠ 슬퍼  나는 왜이러지 아플수없는데 심장을 잃었는데

왜 자꾸 눈물이 나고 아프냐고~!!!!

이런거에요 뭐.. 다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