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폰트리]힐링쉴드 아이폰5 블루라이트차단 안티블루 건강(시력) 보호필름 사용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액정 보호필름은 ~ ! 


바로 폰트리 의  새 힐링쉴드 안티블루 액정보호 필름 입니다. 


안티 블루란 


전자 기기에서 나오는 블루 라이트를 차단 시켜 시력을 보호하는 것을 일컫는 말입니다. 


시력을 보호해주면서 피로도 덜 하게해주는 것이지요 ㅎㅎ


블루 라이트 는 인간이 볼수있는 가시 광선중 가장 파장이 짧고 자외선에 가까운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있어

각막이나 수정체에서 흡수되지않고 망막까지 도달하여 안구에 피로를 느끼게 하며 장기적으로 노출시 신체등에 손상을 줄수있다고 하네요  


뭐 자세한건 검색하시면 아실수있습니다.




팩키징 자체는 일반 힐링쉴드와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일반 팩 형태를 띄고있엇던 팩키징이  상자 형태를 띄게 되었습니다. 

팩키징 후면 입니다.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져있는데요 

아래 이미지를 통해 더 자세히 보시죠 



HD 클리어 

올레포빅 

스트레스 3H(HARD) 오버 

이지 인스톨 ~ ( 부착이 쉽다 ! ) 


상당히 선명하고 부착이 쉬운것은 사실 입니다. 




제품의 구성품입니다. 

정면 액정 필름2장 후면 액정필름 2장 

먼지제거 스티커  

힐링패치 와 크리너 

바이 클리너 까지 !! 


이아이가 바로 바이클리너 입니다. 

같이 동봉되어져서 왔는데요 

힐링쉴드를 구입하면서 처음보는 제품이라 상당히 새로운 느낌의 제품이였습니다.

설명을 보아하니 액정을 코팅 해주는 역활을 하는데 딸랑 저것만 오고 

사용방법이 없어서 사용을 못하지는 않고 ㅋㅋ (이전에 유사 제품을 사용한경험이 있기때문에 ㅋ)

뭐 일단은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아이폰 위에다가 고루 고루 뿌려주고 

타사 제품의경우 스펀지등으로 다 펴준뒤에 마르기를 기다리면되는데 

폰트리 사 의 제품은 전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그냥 크리너 로 닦았어요 ㅋㅋㅋ 

그후에 잘 닦아주시면 먼지가 잘붙지 않아요 

그틈에 



이렇게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하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까지 사진을 촬영할 틈이 있을정도면 정말로 먼지가 잘 붙지않는것이죠 ㅎㅎ 


아니면 저같은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지요 !! ㅋㅋ 


저의 경우 부착하다가 먼지가 들어가긴 해서 스티커 하나로 들어올린후 제거 했습니다. 



부착을 다하면 짠~~ 

뭔가 모니터 세이버 같은 느낌 들지 않으세요 ㅎㅎㅎ

이전에 컴퓨터 모니터에 덧씌운 커버같은 거 있잖아요 ㅋㅋ 


그런느낌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ㅎㅎ 

하지만 액정을 켜면 그런느낌은 전혀 없구요 

선명하게 잘보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