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폰트리] 폰트리 힐링쉴드 넥서스7 블루라이트차단 안티블루 건강(시력) 보호필름 사용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폰트리 힐링쉴드넥서스7 블루라이트차단 안티블루 건강(시력) 보호필름 사용기 

 

 

 

넥서스 7 액정을 코팅만한체로 그냥 뒀더니 기스도 생기고 난리가 아니드라구요 ㅠㅠ

그래서 제가 힐링쉴드 를 부착해줬습니다.

 

아이폰5 와 같은 안티블루 제품으로요 ㅎㅎ

 

구성은 후면 2장 정면 1장

그리고 크리너 와 먼지 제거 스티커 그리고 밀대 가 한장이 동봉 되어져있습니다.

크리너 사이즈가 상당히 커서 좋습니다.

 

이것은 바로 !

아이폰5 부착할때 상당히 큰 도움을 받은 제품 이지요 ~~ !

이번 넥서스7 부착할때에도 큰 도움을 받았어요 ㅎㅎ

 

부착하다가 기포가 상당히 많이 생겼어요

하지만 !!

밀대로 밀어주면 깨끗하게 붙어요

얼마나 깨끗하게 부착되냐면요

 

이정도입니다 !!

안붙인 거같죠 ? ㅋㅋㅋ

대단~~ 대~~~ 단 합니다.

힐링쉴드 자체도 부착시에 부착유무를 잘알수 없는 필름인데

이제품또한 상당히 깨끗하게 잘붙었어요

 

좋아요 ~

힐링쉴드 의 장점을 살린 그자체 로 안티블루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아쉬워요 ! 

후면필름 2장 보다는 정면 필름 2장이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해봤습니다. 

후면 의 경우 내구성 이 좋아서 많이 사용하지않지만 정면의경우 긁히는등 스크레치 발생할 확률이 높아서 교체를 자주 하기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