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Photo

1년도 더지난 이야기

 

 

몇번째 우려먹는 사진인지 어떤지  모르겠다

 

그냥 사진을 보고싶고 사진을활용하여 글을쓰고싶었다.

( 인도네시아 관련글을 포스팅한게없길래;; )

 

2014년7월즈음  나는 인도네시아 에 다녀왔었는데 , 아직도 새록 새록 떠오른다.

 

군생활을하면서  이야기 할만한 소제가 떨어지고 없을때면 , 나는 어김없이 인도네시아 에 다녀왔던 이야기를 꺼낸다.

 

 

 

인도네시아 를 갔던게 여행을 목적으로한게아니라서 , 그리고 나의 역활이 촬영이 주가 아니였기때문에

다양한 사진은 없다 , 무...물론 사진관리를 잘못한 내탓도 있다.... ( N드라이브 말곤 어디 저장해둔곳이없으니 )

 

그래도 찍어둔 사진들을 보고있노라면 , 다시금 그때의 생각이 이사진이 어떤 상황에 촬영된것인지

어디서 찍은건지 어제 있었던일인것마냥 잘 떠오른다

다른건 금방금방 까먹으면서도 말이다 확실히 머리에 각인된것같다.

 

 

다양한 문화를 경험한것이 강한 충격이였던것일까

약 7개월 정도뒤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뒤에 , 국내여행 보다는

해외로 한번 여행을 가고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다 .

 

물론 국내도 대단히 아름답고 멋진곳이 많지만 " 문화 " 라는 것으로

문화 컬쳐 를 느껴보고싶다 쇼크 충격 말이다 쇼크 충격

 

 

서로 다른 종교 도 서로 다른 생활 도

마~~~악 느껴보고싶다 , 많이 말이다 많~~ 이

그래서 또 사진도 많이 찍고 , 여러가지도 먹어보고 느껴보고싶다

 

지금 생각만으로도 자대복귀 를 하고싶지 않을정도다 ( 위..위험한 발언인가.. )

 

그만큼 대단히 갑갑함을 느끼고 있고 해방감을 빨리 느껴보고싶다는것이다.

지금은 너무 얽매여 있다.

 

하.. 자전거나 타러가야겠다...

 

'취미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논 EOS 400D 연습 촬영 #1  (2) 2013.09.25
봄날의 교정.  (1) 2012.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