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IOS

앱팡! 프리마이앱스 의 한국판!


본 소개는 App이 아닌 유료App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무료 서비스임을 안내 합니다.

 

유료 App 무료 App 상관 없이 다운로드만 하면 현금이 쌓이는 앱팡!

앱 소셜 커머스 앱팡을 소개합니다.

 

쿠팡? 티몬? 그루폰? 소셜 커머스들은 대게 상품을 원 가격 보다 싸게 판매 하는 서비스죠?

 

그럼 앱팡은 앱 소셜 커머스?

 

사용자가 무료 App을 구매 하면 할인 받을 돈이 있을 까요? 0원이라 할인을 해 줄 수가 없어요.

그러나! 무료 App을 앱팡에서 다운로드 하면? 현금을 사용자에게 적립 시켜 드립니다.

 

사용자가 유료 App을 구매 하면 할인 받을 수 있을 까요? 아마 앱스토어의 App을 삼성이 돈으로 쏟아 부어도 할인은 안 될 것입니다.

그러나! 유료 App을 앱팡에서 다운로드 하면? 할인을 못해 주는 대신 구매 한 어플 가격 보다 더 많은 현금을 사용자에게 적립 시켜 드립니다.

 

어차피 받을 App이라면 앱팡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앱팡을 추천 드리는 이유

하나. 앱스토어? 앱포탈? 이왕 받을 App 돈 받고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유료 App? 1달러짜리 유료 App이라도 구매 하면 1달러 이상을 다시 돌려 준다!

   .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많은 현금을 쌓을 수 있다!

   . 앱팡에서 쌓은 현금으로 유료 App도 무료로 구매! 쿠폰도 무료로 구매! 할 수 있다!

 

-앱팡 이용 방법-

1. 핸드폰을 열고 사파리를 열고 주소창에 m.appang.kr 입력!

2. 앱팡 회원에서 간략한 정보를 입력하고 회원 가입!

3. 회원 가입 축하금 적립! 또는 앱팡 안의 App을 구매 하여 현금 적립! 또는 친구에게 추천 받아 현금 적립!
(추천인 : 키리하라 입력하시면 추가 적립됩니다! )

4. 적립한 현금으로 마켓에서 유료 App 구매! 또는 수백가지의 상품이 준비된 기프티쇼로 교환!


============================================================================================
저만 즐기기보다는 다른분들도 아시면 좋을것같아 소개해봅니다.
영문 사이트인 프리마이앱스 라는 곳에서는 스폰서앱을다운받으면 유료어플을 다운받을수있게 해주는데요 ,
그것을 한국 에서 비슷한것을 운영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번해보는겁니다 ㅎㅎ;;
추천인에 키리하라 를 입력하시면 100원 추가적립되니 ! 한결수월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