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IOS

[어플소개] 한시적무료(5일간) 리듬게임! TapMix !


무료인것 치곤 괸찮은 리듬게임 TapMix !



투데이 ENT 계발.




탭믹스~!  현재 5일간 앱스토어 에서무료입니다. ( 한국,미국 앱스토어 )

저는 리듬게임을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탭소닉,스윙스타,크레이지레인 같은걸 무지하게 좋아해요 ~~
거기다가 기존의 노트가 상단에서 하단으로 내려오기만 하는것뿐만아니라 
다양한방식으로 노트를 치는것을 좋아하죠 ㅎㅎ;

그중 오늘딱 출시한 게임!  탭믹스 를소개합니다.


탭믹스는 좌우 3개 의 노트가 하단의 원판(?) 에 닿으면 터치를 해주는 게임입니다.
이것만그런거라면 제가 좋아할일이없죠! 암~!
( 아, 다른 노트도있는데 스크린샷이없네요 ㅠㅠ )
말로만 설명하자면!
디스크를 긁듯이 ( DJ 가 믹싱이라고하나요  그것을할때 ㅎ;; ) 노트를 처리하는것이   있지요!!
그것말고도


아직잠겨있지만 ( 제가 적게 플레이를해서 잠긴건지 업데이트부분인지는 아직 잘모르겠습니다. )
추후 업데이트될 기본노트 방식과 다양한 2가지방식!
이것만으로도 이미 무료 치고는 상당히 좋은 리듬게임이지요 ㅎㅎ;


기본 10곡 수록중입니다.
게임이 오늘 출시되엇기때문에
추후 업데이트가될지 어떨지는모르겠습니다.
난이도는 이지 ,  노말 , 하드 , 엑스트라 4가지 입니다.

이게임은 다른 여타 모바일 리듬게임과 다른것이 한가지더 있습니다.
바로 레벨 제도 하지만 아직 이레벨 이 무엇에쓰이는지는 의문입니다.


제가 이런 리뷰는 잘못써서 횡설수설하지만 잘봐주셧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