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Comply 폼팁 구입 후기 ( 필립스 SHE-9700 )/ 컴플라이 폼팁





학교 에있는데 도착했다는 문자 가 도착! 오오 드뎌 왓쿠나 와쒀!! 


집에 오기전에 경비실에 들려서 택배를 받아서 집으로 왔슴돠.




상자를 갈기 갈기 찢어서~~!!   열엇더니  덩그러니 10만원 짜리인척 하는 갠정보 빼가는 종이와  컴플라이 폼팁 





이전에 썻던 그레이  분명 그레이 ! 컬러의 컴플라이 폼팁   

흑흑 ;;;; 노~~ 랗게 변한건 상관없는데 찢어졋어요 ㅋㅋ;;  

사진 에서도 보이네요 ㅋㅋ;;  크흥;; 처음엔 찢어질줄이 몰랏어요 ㅋㅋ; 



파랑이 장착!!  와 97이가 더 이뻐진거같아요 ㅋ;  당분간은 이 이어폰을 계속 쓸예정인데  새 이어폰 산기분이라 좋네요 ㅋㅋ

다시 탱탱한 폼팁 이 라서 더 좋네요 ㅋ; ㅋㅋ 


우하항하아하항 


안쪽은 일반 팁 들 처럼 원형 으로 관? 처럼있고 겉 재질이 스펀지 비슷한 촉감을 내는 재질입니다.


이처럼 막 찌그러 트리고 해도 원래대로 돌아오니 걱정마시고 잘 끼우시면 됩니다.

귀에 장착하실때도 위사진처럼 찌그러뜨린 다음에 사용하는거라더군요 ㅋㅋ; 저는 그냥 쑤셔 넣엇엇는데 그러면서 왜 안들어가냐

그랬던겁니다 ㅋㅋ; 


음질도 훨~~ 씬 좋아지고 보컬이 강조됩니다  

뭐 개개인에따라 다르게 들릴수도있어요~ ㅎㅎ; ㅋ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클릭은 센스 ^^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