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 리뷰 ] 갤럭시노트 OTG 케이블 개봉기



드디어 제가 일을 벌렷어요 , 는 갤럭시노트 의 리뷰가 아닌 


노트의 악세사리인 OTG 케이블입니다.  ( 벌써 악세사리에만 2만;; 킁.. ㅋ ) 




무료배송이라 몇일 걸릴줄 알앗는데 !! 단 하루만에 도착 했어요 ㅋㅋ; 


학교에 있는데 수업시간에 전화와서 깜놀... ㅋ  다행히 바로 수신거부해놔서 잘넘어간 ㅋㅋ; 



칭칭 감겨있어요 뾱뾱이에 ㅋㅋ; ( 요놈은 순식간에 동생님이 다터트려버린 ㅋㅋ ) 


일단 꺼내봤습니다 어떻게 생긴놈이가 좀 봐야죠 ㅋ 



요로코롬 생겻어요 , 그냥 일자로  USB 단자 ( 사진에서 좌측 ) 와 폰 단자 ( 우측 ) 입니다.


그냥 심플 심플  Mr.심플 ~ ㅋㅋㅋ 


으하핫 ㅋ 




요거 대체가 초점이 이상한데 들어가더라구요 좌측 상단봐봐요 ㅋㅋㅋ 저기가 더 선명해요 ㅋㅋㅋㅋ; 

요래서는 카메라 좋은거 사도 초점 못맞추는건아닌지;; ㅋㅋ 




요것도 초점이 않맞앗네요 ㅇㅂㅇ;; 


USB 단자 사진입니다 ; ㅋ  


요게 하나밖에 없지만 , USB 허브를 저기에 연결해서 여러개 사용도가능하지만 


발열과 배터리소모 속도는 책임 못집니다. ㅋㅋ;;  



일단 요거는 사용기가 꼭 필요한 듯한 제품이라서 추후에 사용기를 작성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