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아이유 정규 2집 앨범 이벤트 당첨 CD 도착!


지난번, 아이유쉐이크 라는 어플 이벤트 를 하기에 그냥 대강 대강 후기 남겨 쑝! 하고 보냇지욤 ( 뭐 , 메일이니까 ㅋㅋ )

저는 당첨된거 확인하면 안되는 징크스 ?? ㅋㅋ 이런게 있어요 ㅋㅋ 까먹고있으면 당첨이 딱되서 문자,메일이 오는?

무튼 그래서 당첨된 아이유CD


요렇게 포장되어서 왔는데  처음엔 뭔가했어요 ( 달력도 올게있거든요!! ㅋㅋ )


꺼내니 아이유 얼굴이 따악! 
뾱뾱이가 잘감겨져있는체로 따악!
그럼 요걸 벗겨야 지요 ㅋㅋ


우리 귀요미 아이유 양이 나왓슴돠.... 네 ... 나왓어요ㅋㅋ
저비닐이 이제 마지막 방어선이군요!! 저것만 돌파하면!! 


앞뒷면, 이제 내부를 봐야지요!!


상단부만 열면 위 사진처럼 나옵니다! 아래부분도 열어봅시다.


CD를 감추고있다니!  흠흠.....
요런 방식은 처음봅니다 ㅋㅋ; 좌우로 여는방식은많이 봤지만, 요렇게 생긴건 처음보네요 ㅋㅋ
요즘은 CD 포장(?) 방식도 많이 진화를하네요 ㅋㅋ; 

으음...  이젠 K-POP스타 켈린더 만 기다리면되는군요오오오옹......
요건 언제올지모르겟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