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K-POP스타 캘린더 도착!


몇일전( 이틀전인가 ㅋㅋ ) 아이유 CD 이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 K-POP스타 켈린더 ㅇㅂㅇ;
맞나 이이름이..... ㅋㅋ
이전에 멜론 에서  ( 로엔 ENT )  하게된이벤트에서 당첨된 달력!
이미  IU 님이 저의 책상위에 있지만! 참여하는데 돈드는거 아니니까 참여!!
제이벤트 참여 신조 랄까요 ㅋㅋㅋㅋ  " 참여하는데 돈드는거 아니니까  , 참여 " 
뭐 , 그러면 그냥 당첨된다능...... ㅋㅋ;;
무튼!! 오늘온 상품 공개 ! 두둥!

로엔 ENT 의 서류봉투(?) 같은것에 담겨온 달력! ( 뒷면에 로엔 이라고 적혀잇죠 ㅋㅋ )
저는 요즘 요론거 수집하는 재미 ? 가들려서 수집 ;;ㅋㅋ ( 봉투 수집중!!  각종 회사 봉투 주쎄여! ㅋㅋ )


첫장입니다 , 요 달력안에 있는 이미지들이 다 찍혀있는 면입니다.

 




매달 이미지들입니다.... ㅋㅋ
아이유가 2월 등등....... ( 기..기억이안나요~~ ㅋㅋ )
뭐 이런건 다른 여타 달력들과 다를게 없지요 ㅎㅎ;
하지만 이 달력안에는!!


달력 화보(?) 에 참여한 가수들의 대뷔가 몇년이나 되엇는지 표시되어있습니다.
( 다른 건 까먹고 편집못해서 위에것들만;; ㅋ )
하지만 다른 모든 가수들의 데뷔도 표시되어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ㅋㅋ
아, 그러면 달력이 쫘아아아악~~!! 도배되잇을까요 ㅋㅋㅋ;;

그래도 저는... ㅋ


2월달한달간은 이렇게도 쓸수있고 ㅋㅋㅋ; 

이렇게도 쓸수잇지요~~ ㅋㅋ 와앙~ 아이유 세상~~ ㅋㅋㅋ;;
뭐 다음달에도 IU 달력만 넘겨가며 써도되지요 ㅋㅋㅋ

흐뭇 흐뭇    ('ㅅ')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