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T머니 팝카드] 한정판 아이유 팝카드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최근 T 머니 많이 진화 했습니다.

해피 포인트 카드가 합체(?) 가되어 T머니 로 파리바게트 나 배스킨라빈스31 이나 던킨도넛 에서 결제 도가능하고 포인트적립까지 가능하죠. 

즉한장 내고서 결제와 포인트적립이 따닥 ! 

이소식을 듣고서.. 가아니라 


" 한정판 " 아이유 팝카드 가 나왔다고해서  한 1주일 전쯤인가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겨우 구한 

 " 한정판 " 아이유 팝카드. 

한번딱 개봉해서 카드 보호 비닐 을 씌우고 다시 넣어 줬습니다.

이제 이카드는  나중에 판매 할수있으면 판매를 하거나 ( 한정판이니 가격이 +_+ ) 제가사용하겠죠.

그런데 사용하게되면 편의점에서 의 충전은...   흐음 초큼 신경쓰일것같아서..  역같은곳에서 무인충전기에서 충전을 할것같네요.

일단 한정판 이니  되도록이면 가지고있다가  처리 를 하고싶구요. ( 쓴다거나 판매한다거나 ) 


저는 등하교 를 비 만안오면 자전거를 타고 하기때문에 교통카드 가 쓸일이 별로 없거든요 

그래서 지금 이걸 쓸까 , 그냥 냅둘까  하는거죠 ㅎㅎ;; 

지갑속에 너놧다가 친구들이 지갑좀 보자 했을때 슬쩍하면 아흑 ㅠㅠ 생각만해도 싫으네요.. 시르다 시르다..  


이 카드의 행방은 나중에 또 포스팅 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