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프리스비 Lucky Bag 이벤트 ( 명동점 , 강남스퀘어 점 ) - 1월31일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상당히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해서 알려드리려구요~! ㅎㅎ

3만원 럭키백 을 구입하면 그안에 맥북에어나 아이패미니 아이팟터치 가 들어있는 건가본데요 ㅎㅎ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보세요 ㅎㅎ

 

 

랜덤으로 애플기기/악세사리 / 인케이스 가방 , 해드폰 , 스피커 등 다양한 상품이라고하는데

프리스비 제품 들이 몇만원씩 하는 제품들이 많은걸 생각해보면 액정보호필름 류 만아니면 그닥 손해 볼일은 없을것같은 말그대로 럭키백 인것같습니다.. 흠.. ㅋ 그래도 정확히 뭐가 들어있는지는 프리스비 측에서만 알고있을 터이고...

오후 12시 부터라고하니...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을것이리라 예상 됩니다.

저도 한번 대기타보고 싶을정도네요 ㅋㅋㅋ

 

자세한 정보 는  프리스비 홈페이지 ( 링크 ) 에서 확인하세요 

 

==========================================================

클리앙 유저 분의 문의 사항 답변

 

- 출처 클리앙 Horla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