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폰트리] 폰트리 신길점 맥북에어 11" 방문부착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아침일찍일어나서 신길역근처에있는 폰트리 신길점에 저의 사랑스러운 맥북에어 11" 에 보호필름을 부착하고왔습니다.


저의 필름 부착능력은 일반유저들에비하면 마스터급 ! 하지만...  11인치나되는 거대한 사이즈의 보호필름 

그리고 여러면 의 필름 을 붙이기는 아직 저에게는 익숙치 못합니다. 


그래서 폰트리 필름 부착점에 방문 했습니다. 




폰트리 신길점 ! 여기에는 속임수가 숨어있습니다. 

바로 !  저 정면 에는 ! 문이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이있는곳은 바로 위 사진 에서 보이는 242 표지판 옆 검정색 이보이시죠 ?! 그곳에있습니다. 



저는 들어서자마자 저의 맥북에어를 맡기고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 ( 여기서 더이상 가까이 가지못했다는건 부끄러워 말못합니다... ㅠㅠ )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만원 에판매하는 카메라가방 !!! 

가격은 구미가 당기지만 그닥 쓸일이 없는 관계로 구입은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가지 백팩과 케이스 들이 있습니다 ㅎㅎ

사실.. 케이스들은 자세히 보지못했어요 정신 이 하나도 없어가지고... ㅎㅎ 


등산 가방도 보입니다 ~ ㅎㅎ 

그런데왜 있는지는 의문 의문 의문입니당.. ㅋㅋ; 



그러는 사이에 보호필름 들이 전~~ 부 깔금하게 붙어서 나왔습니다. 

붙인게 맞는지 잘모르시겟죠 ?! 그정도로 정말 깔끔하게 잘붙었어요 ㅎㅎ 

정말 전문가의 실력은 대단한것같아요 !  

가습기 같은것도 없이 먼지하나 들어간것이 없이 깔끔합니다 






액정과 키패드 하단 , 트랙패드 에 붙인 필름 입니다 .

잘보이지도 않습니다 , 붙인사람과 붙인걸 본사람만이 알수있겠네요 ㅎㅎ 







가까이서 봐도 잘모르겠죠 ?? 그정도로 깨끗한 필름 입니다. 

붙이지 않았을때는 먼지 달라붙고 난리 났엇는데 

깔끔하고느낌도 좋아서 정말 좋네요 ㅎㅎ 




블로그 메인 - 액보 붙은것을 확인시켜드리기위하여 가까이서 찍어봤는데요 , 떡하니 빛이 반사되는데 

않붙어있는 것은 이정도는 아니죠 ㅎㅎ; ㅋ 


가는길 조금 알려드리자면  영등포 거쳐서 가시는분은 영등포에서 내리세요 그리고 6515 마을버스 탑승하신뒤에 가시면 

신길역 1번출구 보다 더 가까운 곳에서 내리실수 있습니다 ㅎㅎ 

자세한건 스마트폰 지도 어플 활용하세요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