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블로그 운영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이전에도 언급했고 , 포스팅 했던대로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가 오픈 된지 1년 이되었습니다.

 

블로거 로서는 이제막 시작이고 , 걸음마를 막때엇다고 할수도 있지만 , 네이버 쪽 운영 까지 합치면

 

이미 6년정도 는 운영한것같습니다 , 물론 정확히 따지고 들자면 6년도 안되는 정말 초보자입니다만은... ㅋㅋ

 

최근들어 열심히 체험단에 도전하고 하면서 느끼는것이 , 정말 제대로 열심히 티스토리블로그 운영 초창기때 처럼 하지않으면

다시는 체험단 에 선정될일이 없을것이다 라는것이죠.... 지금 까지 선정되온 체험단들을 보면  1000명대의 방문자수를 기록했을때 더 많은 ( 블로거로서 이런말 하면 이상하지만 ) 더 고가의 제품들이 선정됫었죠....

 

열심히해야 하는것을 잘알고 있는데.... 그러지않으면 아무것도 안된다는것을 알고 있는데도

 

정말 나태한 제가... 아무것도 할수 없네요... 

 

아이디어 고갈이라는 핑계로  포스팅도 하지않고   또이런 포스팅 하면서도 깨달은 " 척 " 만 하지

열심히 하지않는 자신이 한심스럽네요...

 

네이버 에 키리하라의모바일세상 을 검색하면 정보에 매일 AM 00:00 에 포스팅 된다고 되어있는데

올리질 않으니 ...

 

거짓말쟁이가 되지 않으려면 열심히 포스팅 해야하는데 말이죠...

 

힘드네요 ~!! 네이버로 다시넘어가버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