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취업준비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다들 여름 잘지내고 계신가요 ~~??

 

엄청나게 더워서 저는 참 힘듭니당.... 손수건없이 밖을나갈수가 없어요

덩치가 크다보니까 햇빛을 받는 단위면적이 넓어 더 더운듯해요 ㅋㅋㅋ

그래서 땀도 많이나고... ( 흑흑 ㅠㅠ )

 

무튼 , 제가 말이죠 취업을 준비하고있습니다.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는 " 취업성공패키지 " 를 신청했는데요

오늘 첫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음 .. 가면 무슨 상담을할까 어떻게 진행될까  궁금했는데 , 그냥 간단한 학교다니면서 늘 했던

적성검사 같은걸 먼저하더라구요

 

역시나 저는...

 

" 음악 & 예술 " 분야에 점수가 상당히 높고 나머지는 바닥을 치는 기현상을 다시보게됩니다..

 

물론 제가 싫어하는 분야도아니고 상당히 관심있고 좋아하는 분야이기때문에 후한 점수를 주고 선택을 합니다만은...

이것만 나오니까 저에겐 이 길만 있나 싶어서요 ㅋㅋㅋ

 

다른길도 나와야 이걸 못하게 됬을때 다른 길로 가죠  ㅠㅠ

길이 하나만 나오니 암담합니다...

 

목요일에 또 가게되는데 그것에 대한 설명 은 그때 해주시겠죠 ..?

음음... 기대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