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Photo

캐논 EOS 400D 연습 촬영 #1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이틀전 저는 중고로 캐논 EOS 400 D 를 영입해왔습니다.

DSLR 은 처음이라서 연습이 상당히 많이 필요하네요 ㅎㅎ

 

수십장을 찍어야 한장겨우 건질수있는 슬픈 현실.... ㅋ

미러리스 를 사용해봐서 대강 비슷하리라 생각했는데

완전 다른게 DSLR 이더라구요 ㅎㅎ;

세세한 설정까지 본인이 직접할수있고 초점도 자신이 맞춰서 촬영할수있는게 DSLR !

상당히 매력적이고  제가 원하는 구도로 촬영이됬을때에는 정말 신이납니다.

 

저는 이런식의 사진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초점 맞춘 대상에만 선명하게 보이는것 , 좀더 많이 연습해봐서 더 잘찍어봐야겠어요 ㅋㅋ

 

'취미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년도 더지난 이야기  (1) 2015.10.26
봄날의 교정.  (1) 2012.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