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내가 만든 독특한 IT 단어 " 팟드로이더 "











제가 만든 IT 단어 랄까 한번 소개 해볼까 합니다.

아이폰 게임샷 이라는 커뮤니티 에서 활동 하면서 만들게된 단어로 아이폰게임샷 유저분들은 많이 아시는 단어입니다.


" 팟드로이더 "

명사 / 합성어 
아이팟터치 와 안드로이드OS 의 이름을 합친 합성어
아이팟터치 의 " 팟 " , 안드로이드 의 " 로이드 "   에 ~~하는사람  " er " 이 합쳐저
Poddroider ( Podroider )  가 완성되어진것.

Ex) 아이팟터치 와 스마트폰을 안드로이드OS 로 사용하시는 유저를 일컫는말


 제가 만들고 제가 쓰는 단어인데요 ㅋ 

제가 요 팟드로이더 라는 사실!! ㅋ

널리 널리 퍼지면 뿌듯 할거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