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아이유 트위터 시작하다.






아이유(20) 가 SNS 인 미투데이 만 사용하다가 드디어 트위터에 입문.  


크큭... 입문은 한게 맞는듯하네요 ...  



대화를 하는것에서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모르겠다며....  ( 그.. 그런데 22시간 전글이네요;; ㅋㅋ ) 

사실 트위터 ... 저도 어렵습니다... 읭...   

언팔은 뭔지 , 맞팔은 뭔지 왜 나는 팔로워 가 없는지 이런저런... ㅋ  


그래도 언팔 맞팔 과 팔로워가 없는이유 알아냈어요...  


언팔 :  언 팔로우 의 줄임말로 , 팔로우 상태를 말그대로 " 언 " (Un) 하지않는 상태로 만드는것. 

맞팔 : 맞팔로우 의 줄임말 , 서로 유저끼리 팔로우 상태 가되는것을 뜻함.  

팔로워가 없는이유 : 그냥 트위터를 잘안해서  . ( 어렵다보니 꺼리게되더군요 친구들도않하고;; ) 



사실 SNS 는 한번빠저들면 빠저나올수가 없는 것입니다... ㅋ 

하지만 그게 어렵다면! 옆에서 하지도않는다면 재미는 반감되죠... ㅋㅋ  

소통이 필요한게 SNS 입니다... ㅋㅋ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안녕하십니까 키리하라 입니다.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도 한번 클릭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