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블로그 시작한지 근 2달 .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근 2달 이되엇습니다.

아니 2달이 조금 지난거 같네요 ㅎㅎ; 


처음에는 그냥 욕심없이 새로운 블로그 시작하는 마음으로 시작 했습니다 , 애드센스 그건뭐고 다음뷰 그건 뭔지 


아~~ 무것도 몰랏으니까요 ㅎㅎ;  


단지 초대장이 생겨서 블로그를 만들어서 쓸수있다는것에 기쁨이 있엇지요 ㅋㅋ 


하지만 하다가 보니  점점 수익을 생각하게되고 난왜 수익이 적은가 하고 생각도해보고요 ㅋㅋ;  


그러다가 애드센스 쪽은 그냥 손놓고 보기만하고 다음뷰쪽에 관심을... ㅋㅋ;  

그러나 역시 수익이 어떻게 오르는건지 전혀 모르기때문에  단순히 뷰 랭킹 오르는것에 재미를 느끼며 했습니다.


게임 이야기 몇번 다뤗 더니 어 .. ? 200 위 이내 로 들엇던겁니다~  


즐거워 했으나 나중에 다시보니 일상다반사 순위 로 표기 가되고~ 


늘하던 곡 추천 을 더 열심히 했더니  음악 순위가 120위 이내 로 들기시작하고  지금은 105~110위 에서 오르락 내리락... 


점점 오르는거같더니 , 다른분이 열심히 하시는건지 올랏다가고 내려가고 하네요 크큭. ㅋ 


하지만 110위 밖으로만 안떨어진것을 감사히생각해야겠어요 ㅋㅋ;  


앞으로 더더욱~~ 더~~~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 


나중에 이벤트 한번 해보겠슴돠!   


응원의 한마디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클릭은 센스 ^^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