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갤럭시 노트 구입 !





오늘 드디어  사용한지 1년이 조금 넘은 베가 를 처분하고 


갤럭시 노트 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지금 기분은 기쁨 기쁨 또 기쁨 입니다 ㅋㅋ; 


이제 , 어떻게 쓸지가 관건이네요 ㅋ; 


얼마나 오랫동안 안질리고 쓸수있는지 가 ㅋㅋ;; 



베가 도 몇달 만에 질려서  그냥 아이팟 만 쓰고 했엇으니까요 ㅋㅋㅋ;;  


( 하.. 하긴 , 베가 나온지가 벌써 2년이 넘은거같음... 사양이 구닥다리... )


지금은 이제 아이팟 이 소외 될거같네요 ㅋㅋ ;


갤럭시 노트 후기 나 리뷰 는 여유가 되면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무진장 바쁘므로...  가아니라 개통도 아직 안되어서 ㅋㅋ; ( 내일 된데요 ㅋ ) 



일단 몇일 써보고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