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방문자는 줄고있는데....




점점 올라가는 다음뷰 순위  응...? 


방문자曰  왜 올라가는 것이오 !!  거기! 서시오 ~! 


담뷰순위 曰 나.. 나도 올라가고싶어서 올라가는게 아니오 ~!! 



뭐 이런걸까요 ㅇㅂㅇ;;   


하 하긴 저는 좋아해야지요 !! 상승 상승 하는거니까요 ㅇㅂㅇ;; ㅋㅋ 


저는 좋아하는게 맞는거였습니다. 읭... ㅋㅋ;; 




아 , 그나저나 갤럭시 노트 케이스 체험단 당첨됬네요 ㅋ; 


동생폰이나 엄마폰 좀 빌려서 찍은다음에 블투로 전송받은다음에 해야겠네요 ㅋ;; 


그러는겸 해서 노트 리뷰도 작성 해야겠어요 !!   



하... 하지만 착불 이라는거 ...   집에 아무도없을때 오면 큰일 난다는거 ...  


하하;;   



뭐 , 누가 있을때 오기를 바라 야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