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살찐토끼몰랑 갤럭시노트 쉴드자켓 [무료체험단] 리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몇일전 노트를 구입하고나서 구입한 가게에서 준 케이스를 장착하고 애지중지 , 막 아껴가며 쓰던중

카페에서 진행하는 케이스 체험단 모집 공고 있기에 일단 지르고봤습니다.

그리고 언제발표하는지도 까먹고있엇죠 ( 저는 이게 징크스입니다 ㅋㅋ; 까먹어야 당첨이되요 ㅋㅋ ) 

뭐 , 무튼 당첨되서 이얏 ~! 기쁘다 ! 첫 체험단 !!!  

이러면서 기다리고있엇어요  그러는것도 잠시 택배비가  " 착 불 " 

아 , 요것 때문에 못받으면 어떻게하지  첫 체험단인데 어떻게 하지 ?!  

이러다가 드디어 오늘  마침 전화가 와서 저는 두근 반 새근반 어쩌나 저쩌나  하며 딱 받앗어요 

택배아저씨 曰 : 네 택배입니다 , OOO씨 맞죠 ? 

키리하라 曰 : 네 , 맞아요 

택배아저씨 曰 : 집에계시나요 ? 

키리하라 曰 : 아니요 .

택배아저씨 曰 : 아 , 이게 착불이라서요  그럼 택배물은 경비실에맡겨둘태니 택배비 를 경비실에 두세요 

하더라구욤 흐윽 흐윽 다행이였습니돠.... 

무튼 잡설 은 이제 버리고 !  

갤럭시 노트 살찐 토끼 몰랑 쉴드 자켓 리뷰 시작합니다 ! 

참고사항  
☆ 카메라는  갤럭시 노트 와 베가( IM-A650S )  를 사용했습니다.
★ 효과 나 수정은 사용하지않앗습니다. ( 모자이크 제외 ) 




학교에서 오자마자 바로  경비실에 들려 택배비 드리고 찾아온 그물건 !!   

좌측에 딱 붙어있는  긴급 배송 이벤트 진행상품   캄사해요 신경써주셔서 ㅋ; 




뾱뾱이 에 돌돌쌓여 있어서  , 안전하게 깨끗한 상태로 잘왔어요~

게다가 상품 기존 팩키징 자체도 견고하게되어있어 더더욱 좋은 상태로 왔네요 ㅎㅎ 

배송 고객 을 생각한 팩키징 일까요 ? ㅎㅎ; 




딱 !  꺼내버려써요 체험단 상품이고 하니  사용해보고싶지않은가요 !! ㅋㅋ  

물론 지금 다이어리 케이스를 받아서 쓰고있지만 !  , 그래도 저는 요런 슬림핏 (?) 케이스를 좋아해요 ㅋ 





뒷면 입니다.  QR 코드 가있는데 찍어보지는 않앗습니다. 
왜냐구요 ? 어플받기 귀찮아요 ( 이런 몹쓸 귀차니즘 )





케이스 안쪽 이 움푹하게 파여 노트가 잘들어가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버튼 쪽 에 는 뚫려 있어요 ㅎㅎ; 

(여기서부터 는 베가 를 사용해 촬영했습니다.)




노트 앞면입니다. 
깔끔하게 잘 붙어서 앞에서보면 케이스가 끼워져있는지 아닌지 모를정도입니다 ( 저만그럴지도 몰라요~ ㅋㅋ ) 




카메라와 S 펜도 잘꺼낼수있게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다른 여타 케이스도 물론 잘빠지게되어있지만  꺼낼때를 신경쓰지않고 만든다면 구매자로부터 원성을 살수있어요 ㅋㅋ 
하지만 이 케이스는 구매자로부터 의 원성은 사지않을수있겠네요 ㅋㅋ 




윗부분은 횡 ~ 하니 뚫려있어서  이어폰 낄때  불편함은 없겠네요 ㅋ ( 어차피 이어폰 단자를 사용하지않지만서도;; ㅋ ) 

그리고 안테나 를 꺼낼때도 불편함은 없겠어요 ~ 


 

총평  ★★★★☆
제가 좋아하는 슬림핏(?) 케이스라서 일단 별 하나 ! 
화이트 노트 에 케이스 화이트라서 별 하나 ! 
첫 체험단 리뷰 라서 별 하나 ! 
마지막 하나는 캐릭터가! 귀엽다 !!  

별하나가 없는 이유는  , 그냥 ! ㅋㅋ 별 5개 주면 너무 완벽해보이니까 ... ㅋ;;

주 사용 층은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하실거라 예상 됩니다 
물론 저는 남성이지만서도 계속 사용 할것이구요 ㅋㅋ; 
케릭터 가 귀엽기때문에 여성분들이 많이 쓰실거라 예상해본거구요 


음.... 주저리 주저리  잡소리만 늘어놓은 리뷰네요 ..
그냥 포스팅 하듯이 하면되는데 ,  그게 잘안되네요 체험단 리뷰라고 생각해서그런지.
그래도 이 리뷰 보시고 구매 하시는데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 위 케이스는 케이스 를 지원받아 작성한 체험단 리뷰 입니다.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 
 하단에서 Daum View (다음 뷰)구독 신청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