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 Sony ] 소니 신상 이어폰 XBA - 1 리뷰



오늘 드디어 도착한  ( 입금하고나서 3일 만인가.. )  XBA - 1 이어폰 ! 


바로 소니의 신상 이어폰 XBA-1 입니다. ( 1~3 까지 신상으로 나왔던걸로기억;; ㅋ ) 


TV에서 이어폰 소개를 해주면서 노래를 들려주는데 너무 좋던겁니다 , 그 사운드가 그 이어폰 사운드인지 알수는없지만 ㅋㅋ 

XBA - 1 의 소리가 너무 좋기에  주머니 탈탈 털어서  6만원 이나 하는 이어폰을 구매 



요렇게 왔어요 ,  제가 태어나 서 산 제일 비싼 이어폰이 , 구입정보를 얻다가 저 위에 붙어 있는 싸이 콘서트 잘하면 판매도 할수있겟다 싶엇엇죠  , 그런데 정보에 의하면 소니 온라인스토어 나 오프라인 스토어 에서만 주는걸로알고 기대도 않하고있엇는데 ( 사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하려고했으나 제고가 없더라구요;;  )  


오픈 하는순간 뭐가 붙어있어서 깜놀....  ㅋㅋ;;   ( 저거 혹시 가실분있으면 판매합니다 , 26일 까지 등록가능 ) 

제가 저거 가도 상관은없는데 금요일 , 이공  흠 뭔가 힘들거같아서 ㅋㅋ; 

내일 저녁까지 않팔리면 제가가죠뭐 

무튼  리뷰 계속 하지요 



각종 내용이 뒤에 적혀있습니다.  뭐라고 써져있는데 그냥 않봤어요  ㅋㅋㅋㅋ

어차피 봐도 까먹으니까요 ㅋㅋㅋ  

그림만 지금 보니 실리콘 더블팁 ( 내부는 컴플라이 폼팁 비슷하더군요 ) 이 들어있고 일반 팁 이 3사이즈로 있고 

클립이 있고 , 파우치가 있다  라는군요 .  



요로코롬 담겨 있어요 ㅋ;   ( 그리고 나름 칼국수 이어폰선 ㅋ ) 

꺼내는데 잘않꺼내지더라구요 !!!! 

줄이 막 걸려서는... 크흥;; 


구성품 입니다.  ( 이어폰 선 풀엇다가 다시감앗다고 말못해요 ) 

설명서 , 파우치 ,  일반 팁과 , 더블팁  , 이어폰 ( 본체 )  


이어폰 머리 (?) 부분을 더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요거 요것들 사진찍는데 애먹엇네요 ;;  

초점이 맞지를 않아서 ;; 막딴데서 초점이 잡혀버리고 ;; ㅋ 

그래도 찍혀서 다행입니다.

끝부분은 조금 둥글둥글 하구요 옆면은 넙적 아니 조금 눌린 느낌이랄까요 그래요 ㅋ 



파우치가 딱 어느정도 사이즈냐면요 

5CM 정도 될까요 가로 새로 모두 요 ㅋ;  이어폰만딱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ㅋ 

검정색이라서 때탈일도 없고해서  보관도 편리하네요 ㅋ 

She-9700 꺼는 이어폰 선도 때타고 파우치도 때타서 지금은 너무 더러워요 ㄷㄷ; 


아 , 맞다 아이팟에 연결하고 찍는다는것이 까먹엇네요 

그리고 단자는 ㄱ 자입니다.  1 자가아니라서 아쉽기는 하더군요 ㅋ; 


노래는 그냥 꾸밈없는 사운드라고 하면될까요 , 표현력이 조금딸리는 느낌이였습니다.

좀더 사용해봐야 알수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벚꽃엔딩 , 이상형 , 나혼자 , 첫사랑  이런것들 들어봤는데 


더 저음 의 노래 들에 강한가봐요 ;; 흠 제 귀 의 취향이 좀 바뀐것인지 둥 둥 둥 거리는게 없어지니 허전하더군요 


일단 더써봐야겠습니다.

아니 제가 익숙 해져야겠네요 ㅋ; 


아참 !!!!!!!   팁 바꿔 끼우셧을때 끝까지 끼우지않으시면 귀속에서 팁이 않나오는 현상도 경험하실수있어요 ㄷㄷ; 

( 제가 바보같이 끝까지 않끼우고 귀에꽂앗다가 뽑는데 귀에서 않빠지는 현상이 ㄷㄷ; ㅋㅋ )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 
 하단에서 Daum View (다음 뷰)구독 신청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