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아이팟터치4세대 VS 아이패드1 무엇을 사용할것인가.


현재 저는 아이팟터치 4세대 를사용하고있습니다.
이제 5월이면 4세대도 근 1년을 쓰게되는겁니다.
그런데 고질병인지 1년 만에 ( 처음으로 아이팟 을 사게된게 작년 이맘쯤입니다 3세대로말이죠  ㅋ )
아이패드 가 써보고싶어졋습니다.

아니 정확히는 태블릿PC 가쓰고싶엇는데
외압(?)에의해서 아이패드 로 변경 이랄까요 ㅋ

무튼 그건 그렇다 칩시다 ㅋ

현재 저의 팟터치4세대는


요상태랄까요 ㅋㅋ ( 해킹 은 풀엇습니다만 ㅋㅋ ) 이사진도 몇달은 된거네요;; ㅋㅋ 상태는 똑같지만 ㅋ

뭐 그럭저럭 쓸만은하지만 큰화면을 느껴보고싶단말이죠..... ㅋ


요 커다란화면!  오오! 감격스러운 화면사이즈가 아닙니까? ㅋ

하지만 게임을 하려면 그냥 아이팟터치 4세대 를 쓰라는게 여러 유저분들의 충고....


아 어떻게 할까요!!! ㅋㅋ 

고민을 해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