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발렌타인데이 맞이 초콜릿 포장지 변신 !!






오랫만에 어제부터 초콜릿을 흡입(?) 했네요 ;; ㅋㅋ 

원해서 흡입한건아니고.... 그저 핫브레이크 기프티콘 을쓰려고 편의점에 갔다가  또는 권해서 (?) 먹엇지욤...

그리고 오랫만에 간 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미니쉘을 발견했습니다.
( 그러면서 계속 먹기전에 온갖 초콜릿을 찍어버렷다고 말못해요 ... )


미니쉘 아몬드 맛!!   네 그래요 이상한 사진 아니고 미니쉘이에요 !!  


요 이미지를 생각하셧다면 구닥다리!!!   아 , 구식 ? 이라고해야하나;;; 흐음;;  

무튼  요즘은 디자인이 많이 바뀌는 시대라구요 ;; ㅋㅋ


업 ! 
됫다구 요!!  


다.... 다시돌아와서 ㅋㅋ

업! 그레이드 된 미니쉘의 모양은 각종 이모티콘입니다. 


각종 표정.. 아니 4가지 표정을 짓고있습니다.  
:D , 'ㅅ'  -_-   ^ㅅ'  뭐 요런 표정이죠;; ㅋㅋ  하지만 이거면 업그레이드가 아니죵!  



바로 알수없는 표정! 아니 문양 ? 이건 도대체가 무슨 표정인지 모르겠습니다.... 하하;; 
( 아시겠는분은 알려주세요 ㅋㅋ )

다른 초콜릿들도 소개해드릴게요 발렌타인이라고 포장지를 바꾸기도 했거든요 ㅋ

 


바로 핫브레이크 !! 슈퍼맨 ED.(에디션 ㅋㅋ )   내용물 사이즈는  " 미니 " 사이즈 이지만  포장지가 바뀌엇다는거!! 




날잊을꺼야 ? ( Miss me ? ) 
너를 잊지않겠어!!  ( Missing You! )    
( 네.. 영어 잘몰라요 해석이 않맞을수있어요.. ㅋㅋ )

이외 에도 두가지 더있습니다.

 
( 빨강 ) 난 이걸먹고 슈퍼맨이 될테다!! 으억...  ( 정줄 잘잡고있으니 걱정마세요 ㅋㅋ )
( 골드 ) (찍고서 버렷더니 저건 뭔지 잘모르겠지만 )  너는 내 영웅이야! 니가 필요해!!!  

미쿡 만화속에서나올만한 이미지를 사용한 포장지인데 , 뭔가 나름 괸찮긴 하지만 ;;
남자들은 이것을받고 좋아해야하는건가 ?? ㅋㅋㅋ;;


발렌타인데이란 그냥 2월14일이고 화요일이며  초콜릿을 냅다 혼자 사가지고 먹는날이니까 솔로들이여 초콜릿 흡입 같이합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