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영화] 1월 4째주 개봉작 중 기대작 !! - 7번방의선물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정말 기대되는 영화 추천 해드립니다. 

다음주중 개봉 예정인데요  그냥 순수 재미로 한바탕 웃고오고싶으시면 한번 보시면될것같아요 ㅎㅎ

명품배우 류승룡 씨가 바보 연기를 하시니 정말 재미있을것같아요 ㅎㅎ 

예고편이 이정도인데 , 본편은 어느정도 일지 정말 웃다 웃다 울고나오지는 않을지 .... 

친구놈들이랑 보거나 , 동생 끌고가서 보고 와야지요 ㅎㅎ  

가족들이랑 같이봐도 될것같아요 한참 웃다가 나오면 허기질것같네요 ㅋㅋ 


7번방의 선물  추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