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쿠모쿠노 아이폰5 케이스 체험단 선정됬네요 ㅎ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일전에 신청했던 쿠모쿠노 케이스 체험단 에 선정됬네요 ㅎㅎ 100명이나 뽑는데 안되면 이상하다 ! 


라고 생각하고 신청했는데 정말 됬어요 ! ㅋㅋ 


얼릉 도착해서 끼워 놓고싶네요 색상 랜덤으로 알고있는데 이쁜 색상으로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왔으면 좋겠어요 !! 


사용중이던 SGP케이스 를 교체 받을라고 보내는데 , 잘됬으면 좋겠어요 


블랙 으로 신청하긴했는데 민트있으면 민트로다가 ! ㅋㅋ 


다~~ 잘되기를 바랄뿐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