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폰트리] 아이폰5 힐링쉴드 액정보호필름 사용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이번에 폰트리 힐링쉴드 제품을 한번더 구입하게됬습니다.

이전에도 사용해봐서 힐링쉴드 의 위상 이랄까 한번 느껴본적이 있기때문에 제품을 한번더 구입했습니다.

그러면 왜 또 포스팅을 하느냐 하시는분이 계실텐데요 , 구성품 들이 바뀌어서 한번더 포스팅 하게됬습니다.

 

 

 팩키징 은 달라진 점이 없네요 ㅎㅎ  이전의 힐링쉴드와 다른것은 없습니다.

그대로 라는 이야기 이지요 ㅎㅎ

짜잔~ 구성품이 짜잔 하고 바뀌었습니다...  ( 짜잔은 아닌가... ㅋㅋ ) 

액정보호필름 2장 ( 사진에서는 이미 한장을 부착한뒤에 촬영한지라.. )

후면 필름 1장 ( 전면 이라고할까요 위 아래 좌 우 다있습니다 )

극세사 클리너  그리고 쿨링팝 과  밀대  ( 밀대가 모양이 바뀌었네요 ㅎㅎ )

 

 부착 완료 했습니다.

홈버튼 아래 부분이 파인 보호필름이라서 붙이기가 뭔가 손쉽네요 ㅎㅎ

기포가생겨도 간단하게 제거가 가능하고 모양을 맞추기도 쉽구요

또한 상단 부터 붙이는 방식이라서 스피커 와 정면 카메라 가 맞지않을 일은 없습니다.

( 아 , 스피커 부분만 뚫려있는 필름입니다. )

후면 필름은 3단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전의 팩키지에서는 후면 한장 으로 다되있는것과 제가 붙인 따로 따로 3단 으로 된것이 있엇는데

이번 에서는 3단짜리 하나만 포함되어있습니다.

제가 잘못붙인것인지 먼지가 들어간것인지... 사진에서도 보이는 기포같은것이 제거되지않네요 ㅠㅠ

재질을 좋은것을 사용한것인지 만지는 촉감이 좋아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