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재정난...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제가 지금 재정난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또한 욕심때문이지요... 


욕심을 버리면 재정난따위 없습니다. 


그냥 있는대로 살면되거든요... 하지만 그 욕심이 버려지지 않네요..

 

하하.. 


하지만 그래도 그 욕심들중에 하나는 꼭 필요한것이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돈이 없어서... 참...  지금 가지고있는 여러가지 것들을 판매해야 할것같은 상황이 저에게 들이 닥치네요... 


정말로 필요한 것이기때문에 , 고민되는 상황이네요... 


어떻게해야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