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서인국 - 너 땜에 못살아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서인국 의 너 땜에 못살아 입니다. 


피쳐링에 버벌진트가 참여해 더 감미로운 느낌을줍니다.  


신기하게도 버벌진트 의목소리가 들어가면 리듬감이 있으면서도 뭔가 정직한 느낌이 들어서 노래 에 영향을 많이주는데 


이번노래 에도 잘 묻어 들어간 피쳐링 입니다. 


서인국 의 목소리가 이전 노래 들과 는 다르게 들린다는게 조금 의아한 부분 이였습니다.. 




새벽에 전화해 괴롭혀도 돼
'어디야 달려와'하면 날라갈 테니 
금 같은 Friday night 네게 바칠게
돌려 말 못해 난 그냥 보여줄게 다

Oh girl 나의 이상형 난 준비가 돼 있어 완전
To give you everything girl 왜냐면 나의 삶에 네가 나타난 건
최고의 사건이니까 you are my Favorite accident
알아줘 네가 내 중심이야 언제든 어디 에서든 

*너 땜에 못살아 너 때문에 내가 못살아 오 난 
내 맘에 불꽃 튀게 하는 너에게 푹 빠진 걸 너 그거 알까
화내고 토라지고 삐쳐도 넌 예쁜 걸 뭘 해도 넌 다 예뻐 오 워
너라서 널 사랑해

너도 줘 니맘 줘 내가 조르면 
뭐라고? 안 들려 들은 척도 안 하고
모른 척 아닌 척 말이 없다가 
귓가에 '사랑해' 하는 네가 예쁜걸 

아닌 척하다가 아마 간절하게 ‘응답하라고’ 말하는 
내 눈빛을 읽었나 봐 너 때문에 맘 졸였다가 다시
너 때문에 녹아 3월의 눈처럼 네 얼굴이 보여 가는 곳마다 
진짜 내가 너 때문에 못살아

*

Oh my god 너 때문에 나 못 살아
찡그린 얼굴까지 몽땅 다 사랑스러운걸 어떡해
안아 주고파, 너란 사람의 전체

넌 너라서 예쁜걸 또 너라서 너뿐인걸
넌 내 사랑인걸

너 때문에 살아 너 때문에 내가 살잖아 오 난~
내가 널 사랑하는 이유 그건 그냥 너잖아 약속해줄래
넌 그냥 지금처럼 내 옆에만 있어줘 내 사랑 줄 수 있게
한번더 널 사랑해 love you


그래도 , 서인국의 목소리와 버벌의 목소리가 잘어우러져서 다행이라고 생각되기도합니다. 

지난번에 KBS에서 방송한 불후의 명곡 에서 버벌진트가 애즈원과 같이 불렀는데 전혀 어우러지지 못해서 안타까운 결과를 보여줬거든요,.... ㅎㅎ; 

하지만 이번에는 잘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줘서 좋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