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스피커와 케이스 가 결합되다 Identity will 아이폰5 케이스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Identity will 아이폰5 케이스 입니다. 



* 본 리뷰는 네이버  폰아울렛카페 에서 지원받아 작성된 리뷰 입니다. ( http://cafe.naver.com/phoneolt ) 

* 순수한 목적으로 장,단점 모두 존제하는 리뷰 입니다. 




후면을 보여 주는 팩키징을 하고있습니다. 

이제품을 구매할때에 눈에 들어오는것이 스피커홀 같이 생긴 하단부 일것입니다. 

이 제품의 특장점 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팩키징 후면 입니다.   케이스에대한 설명 과 회사 명 등이 인쇄되어있습니다. 

하지만 , 영어라서 저는 모릅니다. ㅋㅋㅋㅋ 



2 피스 로 구성되어있고 ,  스피커 케이스 " 윌(?) " 

대강 해석해보면 이 케이스가있으면 사운드 오브 뮤직 !  일렉트릭시티 ~ 

투톤컬러 원케이스  ! 두가지 색상을 하나의 케이스에서 ! 

라는군요.... 


저는 라임 & 옐로우 ? 아니면.. 그린 & 옐로우 임다.. ㅋㅋㅋㅋ 

온라인몰 설명을 보니 Spring Song 이래요  직역 하면 봄노래 인가요 ㅎㅎ 



상 하단 분리 해봤습니다. 

블록 연결부위 처럼 홈이 파여져있고 , 그 홈에 맞춰서 끼우는 케이스 입니다. 

하단부 가 중요합니다 , 안쪽을 보면 , 저 스피커홀 로 소리가 모아져서 나오게되있습니다. 

원래 소리가나오는 하단부는 나오지 않고 , 스피커홀로만 나옵니다. 



착용해봤습니다. 

저의 화이트 아이폰과 잘어울립니다.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스피커 증폭효과는 그렇게 있는것같진않지만... 



볼륨 조절 부분은 일자로 쭉 뚫려있습니다.

저는 이런 걸 좋아하는데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어떤 다른 케이스들을 보면 따로 나눠 놔서 버튼 누르기도 힘들게 되있고 그렇드라구요... 

하지만 이케이스는 그런게 없네요 . 


하단부 입니다. 

하단부 는 충전단자 와 이어폰 단자 부분 만 뚫려 있고 , 다른부분은 막혀있습니다. 

하단부 스피커 소리가  한쪽에서만 나오던데 그부분을 막아 놓은걸로 보아 

그소리가 굴곡 있는 부분을 통해서 스피커홀로 향하는것같습니다. 


총평


스피커 증폭효과는 기대할수없지만 투톤 컬러 케이스 로 화사한 봄느낌을 줄수있어서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은 케이스일듯

궂이 단점을 찾자면 액정 사이드쪽 이 케이스와 폰이 밀착되지않아 먼지가 사이사이 들어가는것이 상당히 큰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