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체험단] 아트뮤 명화케이스 아이폰5 케이스 - 간단 리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코인 체험단에 선정되어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하지만 ~ 이블로그는 링크 제공을 하지않을것입니다아앙 ( 3개만 주면 된다고했어요 ! 안줄꺼야 ! 조건이 까다로웡 ! )

 

 

 

아트뮤 명화케이스 입니다.

 

제가고른 명화는 빈센트 반 고흐 의 별이빛나는밤에 입니다.

다른 여러가지 명화들이 있엇는데 , 그냥 저의 맘에 쏙 ! 든 제품이라서 선정했습니다.

 

 팩키징 정면입니다 , 전체적으로 라운딩 처리되어있어서 찔리지 않아요 ! ( 케이스에 찔리는 사람이 이상한거지 만... )

앞면의 스티커만 제거해주면 개봉가능합니다.

 

 

뒷면에 있는 아트뮤의 의미 

박물관과그림의합성어랍니다. ( Museum + Art )

 

빈센트 반 고흐 의 별이빛나는밤에가  오픈 ~ 

플립형 가죽케이스 라서 정면에 위치한 명화 만 떡하니 보입니다. ( 스피커홀은... 플립이라서.. ㅋ )

 

케이스 장착~~

좌측에 카드수납공간이 하나 있어서 체교카드(체크+교통)를 수납했습니다.

간단하게 수납해두고 사용하면 편리한것이기때문엥~~~! 사용빈도가 높은 카드를 넣어두심이 좋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리뷰 작성해봤습니다.

체험단에 선정된 제품을 이렇게 막 작성해도 되냐구요 ?

이미 제출할 URL 은 제출했으니까요 .... 필요한정도의 사진만 보여드리고.

구입하는데에 도움될만한정도로만 해드리는게 저의 간단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