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쿠모쿠노] 쿠모쿠노 아이폰5 워터드롭케이스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쿠모쿠노 워터드롭 케이스 입니다.

 

 

 

워터 드롭 케이스 는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 을 본떠만든 케이스 입니다.

한 팩키징에 거치대 까지 포함되어있고 , 케이스와 조화를 이뤄 거치를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이에도 단점은 있으니 , 그건 밑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제품의 팩키징 입니다.

심플합니다 그냥 있을것만 있습니다 ,뭐 자세한 설명 같은것은 뒷면에 모두 다 있으니

앞면은 심플하게 두기로 했나 봅니다 , 하지만 한줄의 문구 가 있으니~

" 케이스를 착용하는 순간 또다른 아이폰5 를 만나실수 잇습니다. "

그건 뭐 ,보면 알지요  진정 또다른 아이폰5 일지  아닐지 는 말이죠 ㅎㅎ

소비자가 판단할부분입니다 . 

( 미리 말씀드리지만 이것에 혹하시면 제품을 던져버리실지도 모릅니다 과연 다른것이 맞나 싶거든요 )

 

 

제품의 뒷면 입니다.

자자, 여기서는 평면으로 보이는 뒷면이지만 사실 이 케이스의 뒷면은

워터드롭 을 위해서 볼록 튀어나왔습니다 .

 

 이렇게 말이죠 ~

S라인을 연상시키는 모양입니다 .

워터 드롭이라는 로고가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저 볼록 튀어나온 부분이 어떤 역활을 하는지 아래에서 더 알아보도록할게요

 

반대편 입니다.

볼륨 버튼 부분과 퀵버튼 부분 이 있습니다.

왜 저렇게 3개로 나누엇는지는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입니다.

 

 

 

안쪽 면입니다 , 카드 를 한장 정도 수납 하실수 있게 되있습니다.

여기에는 교통카드도 수납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전자파 패드 를 구입하셔야만 사용가능하시다는것~!

 

 위 제품을 구매 하셔야 교통카드를 끼워넣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이것이 얼마나 하기에 별도구매까지 해야하는가 싶더군요

가격을 조금 높히고 같이 동봉해서 판매하는것을 추천드려봅니다.

카드는 이렇게 쏘옥 들어가있구요 위처럼 패드를 끼워넣어야 교통카드 사용기가능 할것입니다.

( 위 카드도 교통카드입니다. )

정확히 사용되는지는 버스탈일이 요즘에는 없어서 잘모르겠습니다만...

쓸수있다고하니 쓸수있겠지요 ? ;;ㅋㅋ

 

 

 장착후 옆면 입니다.

모두 잘뚫려있기는 하기때문에 버튼을 누르는데에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위 아래 모두 이렇게 잘뚫려 있습니다.

이어폰 단자 나 독 을 사용할때도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이사진은 무엇이냐~

바로 DSLR 그립 이라던데요 ?

설명서에도 적혀있고 상품 팩키징에도 뒷면에 DSLR 그립을 이용할수있다기에 해보려고 한 것입니당..

그런데 ! 저는 손이 커서인지 어렵네요 , 손큰사람을위해 만들어주세요~

쫌~  

이번에는 거치대를 이용해봅시당.

노래를 스피커를 통해서 들을때 이렇게 새워두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렇게해두고 제가 터치를 하면 !

뒤로넘어갑니다잉~

살짝 살짝 눌러주셔야해요

윗부분을 누르면 내려가기도하더군요 ㅋㅋ;

완전 슬프네요 제가 힘이 넘쳐나서 그런것이리라 믿겠습니다.  

충전 할때는 이렇게 끼워두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거치대 밑면의 고무는 탈착이 가능합니다 .

그것을 빼고 홈이 있는곳으로 선을   1자로 빼서 위로 올리면 위처럼 장착이 가능하십니다.

 

총평

워터드롭 모양은 이쁘고 그립감도 상당히 좋습니다.

하지만 , 제품의 구성이나 거치대 의 용도랄까 좀더 다양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로로 놓을수 도 있게한다던지... 스피커 사운드를 더 크게 할수있게 한다던지 말이죠 ㅎㅎ